계획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8401


내일 8월부터 11월까지 쓰고 마무리할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귀여운 사람 0 1
쪽지해
-
해보는게 아냐 0 0
하거나 안하느냐다 해본다는건 없어
-
2024.9. 미적 30교훈: 깝치지 말자
-
안중에도 없다 0 0
-
N제 답지 풀이랑 다르면 어캄 0 1
좌표에 점이 여러개라 저는 답지랑 다른 점으로 잡고 시도햇는데 못풂 근데 답지랑...
-
고딩때는 건강체질이였어 0 0
172 59
-
인증 메타도 아니고 0 0
인증 붐이니
-
ㅅㅂ
-
아딩그라 그립다 0 0
브라이튼 팬인데 선덜랜드가서 아쉬움
-
ㅇㅈ 0 0
agree
-
오늘 수학문제 얘기 ㅈㄴ함 0 1
ㅈㄴ열심히 해서 ㅈㄴ피곤함
-
인증 0 0
-
베개가 높은가 1 0
왤케 목이랑 어깨가 아프지..
-
시대인재기숙질문 0 0
노래들을수있나요
-
국어 0 1
뭔가 열심히 해도 백100까지는 안될거같아서 걍 유기하고 수능때 아는주제 내달라고 빌 예정...
-
갓반고 그딴건 없음 0 1
막 휘문,중동,병점,세마,화성 이런 유명한 곳 빼고 막 지역 갓반고? 라고 자칭하는...
-
너를 싫어했던게 아니야 0 2
너를 좋아해선 안되는 나를 싫어한것 뿐이야
-
분명 최악인데 이득 본 기분 0 0
요즘은 그런 기분임
-
아오 희찬이 깨비스 0 0
좋았는디
-
망고크림새우가 뭐임 0 0
하루라도 밀리면 어케 되는거임
120일동안 한번도 밀린적 없음
문제푸는 시간 분단위로 몇백개정도 통계 낸 다음에 평균치로 시간 정한거라
근데 매개완을 15번 보셧는데 기출 분석을 왜 4월에 하심?
기출분석 지금 4회독함 저건 5회독
근데 5회독치고 하루 문제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요 전 오즈기출 마지막 회독 할때쯤엔 3일컷 낸거 같은데
선지 하나하나를 뜯어보고 조건도 바꾸면서 문제 커스텀하면서 풀다보니깐 아직 뽕을 다 못뽑음
ㅏ 그럼 문제 양 적어도 ㅇㅈ이네요.. 전 걍 답만 맞추고 넘어가서
가장 뽕찰때가 제가 만든 선지가 모고에 나올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