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ㅈ 0 0
agree
-
오늘 수학문제 얘기 ㅈㄴ함 0 1
ㅈㄴ열심히 해서 ㅈㄴ피곤함
-
인증 0 0
-
베개가 높은가 1 0
왤케 목이랑 어깨가 아프지..
-
시대인재기숙질문 0 0
노래들을수있나요
-
국어 0 1
뭔가 열심히 해도 백100까지는 안될거같아서 걍 유기하고 수능때 아는주제 내달라고 빌 예정...
-
자아 협곡의 도시를 향해 7 2
서두르자
-
갓반고 그딴건 없음 0 1
막 휘문,중동,병점,세마,화성 이런 유명한 곳 빼고 막 지역 갓반고? 라고 자칭하는...
-
너를 싫어했던게 아니야 0 2
너를 좋아해선 안되는 나를 싫어한것 뿐이야
-
분명 최악인데 이득 본 기분 0 0
요즘은 그런 기분임
-
인원체크 10 1
새르비!!
-
음식취향투표 7 0
궁금함
-
아오 희찬이 깨비스 0 0
좋았는디
-
망고크림새우가 뭐임 0 0
-
고딩때부터 공부 쭉 했으면 13 1
나름 재능 있었을 지도지금은 너무 늦
-
2020 리트 28점 0 0
마지막 지문 두 번째 문제만 맞히고 마지막 문제는 탐아웃 첫번째 문제는 풀틀 확실히...
-
15번 풀이 0 0
넓이공식 기억안나서 유도함;;
-
소원 빌기 2일차 2 0
-
옯만추 히기러 했는데 5 0
현재 1시간 늦었다
-
김기현 커리 질문 0 0
기생집은 기출인가요?기생집 양 꽤나 많던데 기생집만 풀어도 기출은...


뼈만남겠다
내 워너비 몸매임
어흐
ㅋㅋ
캬
와 미쳤다 한입만요 제발
딱 한 입에 한 잔이면 족한데..
아앙~
진짜 저거밖에 안드새요? 최예나급 되시겟내
아점으로 프로틴이랑 요거트 에그타르트 비트쥬스 욜케 먹구 이제 저녁..

금묘일
탄수화물 단독 ㅁㅊ
또 가오쳐잡네
차렷
나도 만들어줘
파스타 장인이 또 한 그릇 대접해주고싶내

점점 채며들게하네 하…결혼
변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