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3모 88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1399
제가 시간완전 꽉꽉 고봉밥으로 채워서
22 28 30케이렇게 3개틀렸는대
엔티켓괜찮을까요??
지금까지 제대로 엔제 풀어본적은없고고작년
설맞이 시즌1 공통 집에 잇는대 그냥 이거 먼저푸는게나을가요
다들고마우요
삼수생이라 시간은많어요 많이많아요 지금스블 하고잇습니다 3분에2정도 진도나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앞으로 오르비 3 2
하루에 6시간만 함 ㅇㅇ
-
군대 메타 못 따라가겠네 8 3
여중생에겐 너무 먼 이야기야
-
고1 여러분 17 1
고2 넘어가는 겨울방학 물론 바쁘겠지만 시간을 조금이라도 내서 언매를 듣고 가시는걸...
-
130등 ㅅㅅ 3 2
-
리캡이 뭔데요 4 0
저도 할래요
-
아니 신기하네 12 0
이거 ㅈㅉㅇㅇ? 사탐인데?
-
근데 해보려니깐 쉽지 않음...
-
처리속도 5등급 2 0
임뇨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키도작고 병약한 부남이라 그런가봄
-
3더프 인증 4 0
-
솔직히 몸 약한 수준이 1 0
미소년 하기 딱 좋을 정도로 ㅈㄴ 약한데 얼굴이 잘못되어서 미소년이 아님.
-
리캡 개싱기하네 4 0
글을 300개나 썻구나
-
책을 봐도 계속 멍때리고만 있고 잠깐 산책 갔다와도 그대로임
-
요즘 군대는 단순 머릿수 유지에만 급급해서 군대에 오면 안 되는 애들까지 징병하는중이다
-
구조독해 그읽그풀 이해납득 정보처리 이게 다 뭐임 6 2
걍 읽으면 구조가 보이고 정보를 처리하면 이해가 되고 납득이 되는 거 아님? 이걸...
-
나따위가 500등 안이라고? 2 0
옯창들 반성하세요
엔티켓 괜찮다고 하신거죠?? 감사합니당

고난도 기출이랑 병행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N티켓 ㄱㄱ감사합니다!!! 아나토미 같이 사놧는데 이거 step2랑 병행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