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하프모의고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0303
안녕하세요. 작년 수능 4등급 중간(백분위 67)에서 이번 3월 더프 높은 3등급(보정 백분위 86)을 받았습니다.(원점수 86점이었는데 2등급 보정컷이 87점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아쉬웠습니다..)
화작과 독서론은 20분 안으로 들어와서 다 맞았고, 나머지 독서는 대략 30분 동안 다 풀어서 두 문제(2점 1개, 3점 1개) 틀려서 비교적 괜찮습니다. 그런데 문학을 20~25분 정도 읽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현대소설 한 지문을 통으로 날렸습니다.(이외에 푼 세트들은 다 맞았습니다.) 제가 문학을 좀 오래 읽어서 문학으로만 구성된 사설 하프 모의고사를 풀어보려고 하는데 찾아보니까 잘 없더라구요.. 일단은 교육청을 매일 한 회차씩 풀 계획이긴 한데 혹시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가르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차단완료 2 2
-
누구의 삶이든 향기롭지 않으랴 설의게이게이야...
-
저는 보통 유튜브로 알람 켜두고 자요
-
오랜만에 글씀 10 1
반가워요 다들
-
노래 추천 + 운동 깨달음 4 0
가슴 운동 할 때마다 어깨가 이상하고 갈리는 거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선수들이...
-
지구왜안망함 2 0
어째서
-
수특 처음 ~ 27까지 제2외국어는 제외함 당연히 기하도 제외겠지?라는 나쁜말 ㄴㄴ
-
국어 내신 자습서 필수인가요? 2 0
이제 고1입니다. 학교 선생님께서 오티 때 자습서랑 평가문제집 사서 벅벅 풀고...
-
반도채학과다니면 7 2
집에서 직접 gpu 만들어서 ai 데이터센터 만드러서 로컬로 제미나이 같은거...
-
벚꽃이 피긴 했네요 7 1
근데 아직 만개는 아닌..
-
알리오 올리오 먹을 거임 6 3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임
-
손가락찍었어 4 0
아파
-
나 왔다 8 2
ㅇㅇ
-
(투표) 가장 좋아하는 고1 1학기 수학 단원은? 9 0
ㄱㄱ
-
bully 듣는 중... 4 0
올드 칸예 느낌 많이 나네
-
나는 내가 맛잘알이라고 생각해 8 2
먹는거조와함먹는게낙임..댇지라는 나쁜말은 ㄴㄴ
-
성공을 목전에 둔 4 1
수특 지1 하루컷내기머리가 뒤죽박죽이되어가고이따
-
서울대 내신반영 1 1
40이나 되는데 그럼 올 1등급 받아도 내신 6등급대면 못가는거..??
-
삼전 인증 대한민국 명문대학 4 1
재미로만 보십쇼
-
수학고수분들 도와주세여 ㅠㅠ 1 0
A와 B가 y=x+k위의 두점이라고 확정지을수 있나요??? 예를들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