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복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0151
국어
비문학 -4개
문학 -4개
언매 -1개
살면서 이렇게 문학을 많이 틀린 시험은 또 처음이네요..
비문학 어휘 문제를 틀려서 이거 고치고 문학 감좀 다시 올려야겟습니다.
수학
28번
다 풀고 30분 남았는데 저거 왜 틀린건지 다시 복기 해봐야겠어요.
영어
확실히 공부 시작해보니 모의고사에서 풀리는 문항이 더 많네요.
6번 문항 맞췃으면 1등급인데..... 듣기에서 틀릴지는 진짜 몰랐습니다.
꾸준히 공부 해야겠어요. 영어 실력 오른게 체감 들어서 이게 가장 기쁘네요.
하루 1.5~2시간씩 꾸준히 시간 투자할 계획 입니다.
한의대~수의대 라인 희망하는 중이라서
과탐 확실히 잡고 국어 꾸준히 감 올려보겠습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겅부할게요 2 0
탐욕을 버려야..
-
중앙대 남양주시 병원건립추진 0 0
남양주시, 1,000병상 종합병원 건립 추진…'미래형 복합의료타운' 본격화메트로신문...
-
옯아싸랑 맞팔 할 사람 구함 0 0
ㄹㅇ
-
이별함 0 0
3년 넘게 만났는데 한 2주됨
-
나 이제 뻘글 안씀 0 0
금옯 개상타치 ㅇㅇ
-
여친 사귀고 싶다 6 0
모쏠 22년 ㅋㅋ
-
공부도 안하고 잘보길 기대하는 사람은 뭐임?ㅋㅋㅋㅋㅋ 4 3
그게 나야~
-
서리 공부 열차 출발 0 0
칙칙폭폭
-
언매 어케잘함 4 0
지문형이랑 문법이랑 매체를 못함
-
여태까지 국어 오류 6 0
미궁의 문 문제 빼곤 없죠?
-
2024 11 27을 초월하는 몇 안되는 3점인듯.. 진짜 4점 문제에서 나올법한...
-
그게내현역임
-
현정훈이었으면 좋겠다 1 0
현역 정시 훈남
-
프사이쁘죠 7 1
내아내임
-
길짐승이 road짐승이 아녓음 8 0
지고지순이 내가 모르는 통사적 합성어인가 했지 ㄹㅇ....
-
야자 째기 5 3
학원간다고 야자 3차시중 1차시하고 석식먹고 학원간다하면 쌤이 뭐라 하실까요 ㅜㅜ
-
의외로 요즘 애들은 모르는 거 5 0
1. 왜 설레냐? 2. 내가 500억으로 디시 폐쇄한다
-
소우주
-
3모 문학이 어려웠던건가여 5 0
5틀 당하고 장렬하게 전사함 문학 쉽게 나온다고 공부 대충한 업보인가
우와 성적 ? 어디서 공부하세요??
스카 독학 중입니다 !
과탐 영어만 인강듣고 있어용
매일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시나요
멘탈 흔들릴때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