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8817
작수 국어를 압도하다못해 그냥 일방적으로 팼다니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투스 수능FIT 모의고사 사탐 많이들푸시나요? 0 0
회당 만원이던데요!
-
불금불금 0 1
하 개나이스
-
본인은 특정 되지 않았다에 자신 있음
-
올해 극복해야 할 것 0 2
국어: 지문 돌아가서 눈알 한번 더 굴리기 수학: 40-50분 동안 킬러 2문제...
-
창업으로 성공해서 0 0
매각하고 평생 놀고먹고싶다
-
확통 한완기 김범준 0 0
현역 통통인데 확통 커리를 스블 카이스 아나토미 김범준 진행하면서 한완기 평수능...
-
나는 고1,2때까지 3,4 받아서 그 쉽다는 3덮 75이길래 이번에도 3따리구나...
-
코드는 언제쯤 알 수 있나요? 성적표 글들이 올라와서요
-
김기현 현강 1 1
방학동안 김기현t 아이디어 수12완강하고 기생집도 점프제외하고 풀어서 이번 3모...
-
머리를안자르는이유 0 1
머리가길면 시야를 차단할 수 있음
-
자사고 어차피 분위기도 나빴는데 왜 왔지 ㅅㅂ 애들이 양극화되니까 수시만 챙겨주고
-
내신최고점 0 0
2.43이었나 수학이 4만 아니었어도 2.1까진 찍혔을텐데
-
퇴폐미는없고 0 1
병약하다는소리르많이들어봣고 사람들이 실제보다 나를 더 마르게 봄
-
걍 머리속에서 다 정리했다는건가요? 아님 그냥 납득이라는건가요? 국어공부하는데...
-
전문연구요원 0 0
왜 줄인건가요
-
자면 안돼 5 0
새벽 혼자 있기 심심해
-
인강패스 뭘로 할까요 0 1
메가 이투스 대성?? 정승제쌤이랑 김민정쌤 좋나요?? 좋으면 그냥 이투스 괜찮은거...
-
2509 수학 0 0
당시 확통기준 94/89/78 이정도 난이도면 나형이랑 비슷한가?
-
진지하게 내 집중력 0 0
하루 5시간이 한계인듯
-
무수면 48시간 수학풀기 6 0
ㄱㄱ헛
현장감포함해도 3모가 더 어렵더라
맞음. 독서도 문학도 둘다 작수를 초월함 ㅋㅋ
독서는 비슷했는데 보기문제가 쉬워서
도파민 지문 자체가 어려웠음
어렵다기보다는 정보의 범람이었지
현장 칸트랑 과기지문 보기도 만만치 않아서 작수보단 쉬웠는데 문학이 비교도 안됨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