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 어케잘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8030
지문형이랑 문법이랑 매체를 못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랑 놀고 싶은 사람이 없넹 4 1
자야겠당..
-
활동일 13일 0 0
-
무료 배포 제외하고... 나도 내가 무습네 사실 눈뜨면 여가 시간 내내 논문 보고 있다고 보면됨
-
저능 뜌땨 키워줄 사람 구함 0 0
키워주면 감사하겠습니다.
-
서울대 4 0
과탐 원원에 내신 CC로 높공 뚫으려면 국수 백분위가 얼마여야하나요
-
내가 이거 참아야돼??? 13 2
아무래도 참아야겠지..
-
수능 만점을 받고 10 4
오르비에 수능 만점 질문받습니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소원이다
-
나를 싫어하는 사람만 댓글다셈 4 1
설마 댓글이 달리진 않겟지
-
헤비빙 0 0
개강총회때문에 진작 예매해둔 토요일 지정석을 버리고 금요일 스탠딩 온게 너무 힘들긴...
-
리캡 보니까 0 1
나는 2월에 찔끔 하고 12월에만 많이 있었는데 왜 상위 10퍼임
-
이별 6 3
내일을 기약해요
-
수능치는아랴양님에게 덕코를 드립니다.
-
정보글)3서프 등급컷 총정리 12 3
-
이새끼 왜 공부를 안하냐???
-
리젠이 너무 없길래 7 1
뭐라도 글을 썼는데 반응도 영 그러네요 오르비가 점점..ㅠㅠ
-
확통컷 이번에 낮은 거임뇨? 3 0
감이 없음
-
악!! 0 0
과제 오늘 냈는데 또 새로운 과제 올라옴!! 악!!!
-
그냥 원점수만 입력하는거면 몰라도 문항 다 적어서 내는건 너무 귀찮은데
-
근데 나도 공부 안했는데 5 2
성적이 오름… 일단 본인 평균 하루 순공시간 3시간임.
-
Dk 더 힘내자 1년 농사 아직 한참 남았다

평가원 교육청 기출 모든 선지 다 분석하기매체는 분석의 가치가 있을까요 뭔가 시간낭비 같아서
매체는 나도 한번도 해본적 없긴한데
자꾸 시간 까먹는게 완전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