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에타 수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5740
26학번이 24 25학번한테 바둑이라고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선생님...?
왜여
26학번이 24, 25학번보다 성적이 높다고 동네 똥개도 들어올 성적이라고 바둑이라고 부른다네요
에타는 걍 시간표발사대로만 쓰는게 맞는듯요
우리도 허구한날 싸우던데
전적대에서는 분캠 까는 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여기는 학번끼리 싸우네요
저런애들이 학생들을 어케 가르치겠다고..
외대는 요즘은 안들가서 모르겠는데 2월말~3월초 건훌에 글캠에 난리였음
교대는 딱히 훌리가 없는 것 같음
도대체 왜 저러는걸까.. 진짜 정말 혐오감든다.. 교대 가고 싶은데 정말 저래요??
네,,,뒷담이랑 정치질도 많아서 피곤해요....
서울교대 목표하시는분으로 아는데 설교는 지방교대처럼 저러지 않고 저런경우 거의 못봤으니 동일선상에서 절대 보실필요없습니다. 저도 아예 걍 따로봅니다. 4급간차이나는 학교인데... 설교생인데 다른애들포함해시 저도 그냥 교대라고 나와있는건 저도 적당히 거릅니다.
여긴 에타 많이 클린한편인듯 근데 난 오히려 저것도 재밌겠다 ㅋㅋ
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