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에타 수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5740
26학번이 24 25학번한테 바둑이라고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시간잔다 2 0
ㅈ됏다
-
겅부할게요 2 0
탐욕을 버려야..
-
중앙대 남양주시 병원건립추진 0 0
남양주시, 1,000병상 종합병원 건립 추진…'미래형 복합의료타운' 본격화메트로신문...
-
옯아싸랑 맞팔 할 사람 구함 0 0
ㄹㅇ
-
이별함 0 0
3년 넘게 만났는데 한 2주됨
-
나 이제 뻘글 안씀 0 0
금옯 개상타치 ㅇㅇ
-
여친 사귀고 싶다 6 0
모쏠 22년 ㅋㅋ
-
공부도 안하고 잘보길 기대하는 사람은 뭐임?ㅋㅋㅋㅋㅋ 4 3
그게 나야~
-
서리 공부 열차 출발 0 0
칙칙폭폭
-
언매 어케잘함 4 0
지문형이랑 문법이랑 매체를 못함
-
여태까지 국어 오류 6 0
미궁의 문 문제 빼곤 없죠?
-
2024 11 27을 초월하는 몇 안되는 3점인듯.. 진짜 4점 문제에서 나올법한...
-
그게내현역임
-
현정훈이었으면 좋겠다 1 0
현역 정시 훈남
-
프사이쁘죠 7 1
내아내임
-
길짐승이 road짐승이 아녓음 8 0
지고지순이 내가 모르는 통사적 합성어인가 했지 ㄹㅇ....
-
야자 째기 5 3
학원간다고 야자 3차시중 1차시하고 석식먹고 학원간다하면 쌤이 뭐라 하실까요 ㅜㅜ
-
의외로 요즘 애들은 모르는 거 5 0
1. 왜 설레냐? 2. 내가 500억으로 디시 폐쇄한다
-
소우주
선생님...?
왜여
26학번이 24, 25학번보다 성적이 높다고 동네 똥개도 들어올 성적이라고 바둑이라고 부른다네요
에타는 걍 시간표발사대로만 쓰는게 맞는듯요
우리도 허구한날 싸우던데
전적대에서는 분캠 까는 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여기는 학번끼리 싸우네요
저런애들이 학생들을 어케 가르치겠다고..
외대는 요즘은 안들가서 모르겠는데 2월말~3월초 건훌에 글캠에 난리였음
교대는 딱히 훌리가 없는 것 같음
도대체 왜 저러는걸까.. 진짜 정말 혐오감든다.. 교대 가고 싶은데 정말 저래요??
네,,,뒷담이랑 정치질도 많아서 피곤해요....
서울교대 목표하시는분으로 아는데 설교는 지방교대처럼 저러지 않고 저런경우 거의 못봤으니 동일선상에서 절대 보실필요없습니다. 저도 아예 걍 따로봅니다. 4급간차이나는 학교인데... 설교생인데 다른애들포함해시 저도 그냥 교대라고 나와있는건 저도 적당히 거릅니다.
여긴 에타 많이 클린한편인듯 근데 난 오히려 저것도 재밌겠다 ㅋㅋ
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