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노베인데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3523
제가 중딩때부터 고2까지 공부를 아예 안했습니다
성적표랑 모고 둘다 점수도 8-9등급이였어요
이번 3월달부터 갑자기 이대로 살기가 싫어서 국어 문제집사고 영단어를 외웠는데 이런걸 제대로 한 적도 없고 시골이라 학원도 안다녀서 방향성을 모르겠고 막막해요
고2까지는 모고도 아예 안풀고 잤디가 이번에 처음 봤는데 지문이 이해도 안가고 계속 읽다보니까 시간도 없어서 대부분 찍고 국어 48 영어 59나왓어요 딴거는 10~20점대고..
찾아보니까 영어는 단어랑 인강 커리로 보고 국어도 문제집 풀라던데 영단어는 지금 워마2000하고 있고
국어랑 영어는 인강을 뭐 들으면 좋을까요 그리고 커리하는게 한 교사의 강의만 여러개 듣는 걸로 아는데 어떤
식으로 듣는건가요
국어는 문학 문제집 마더텅 삿는데 이거 쭉 풀면 되는지
영어도 문제집 사야하는지더 궁급합니다 글고 사탐이랑 한국사도 그냥 인강이랑 믄제집 사서 풀면 되는건가요? 아예 처음이라 찾아봐도 감이 안 잡혀요 도와주세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수 수학 6이었는데 0 0
수2랑 확통포기햇엇어서지금 시발점 확통이랑 수2 듣고있긴한데 약간 이해릉...
-
고1 3모 근황. 0 1
유리 무리함수인줄 알고 놀랐음..
-
사회적으로고립됨청년 0 1
곧 4월이야 하핫
-
나 없는 밤은 0 0
걘 잘 자던데 난 왜 잠이 안오는건지
-
나 삐뚤어질거야 0 0
아무도 못 말려 길바닥에 침뱉기 퉤퉤
-
1섶 윤사 0 0
진짜 이해가 ㅈㄴ안가서 세시간째 붙잡고잇는문제가잇는데제발 아무나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생에 제대로 풀리는게 0 0
하나도 없을 때 :
-
지금 이틀에 한 번은 0 0
술마시는 중
-
벌써 교양과목 3번 결석함 0 0
싸강이라 자꾸 깜박함 5번 결석하면 f라는데 슬슬 위기감 느끼는중
-
아 너무 무리했나... 0 1
벌써 내일 숙취가 두려운데
-
술마시고 집가는중 0 1
뭔가 좀 알딸딸 하네
-
영어 강사 0 0
작수 영어 68점 영어 강사 누구 들을까요? 끌리는 사람은 조정식이랑 션티입니다
-
정법질문좀 1 0
미성년자가 부모동의없이 자전거 구매햇는데 고장내고 취소권 행사하면 손해배상 안해도 되는건가여?
-
보겜카 마렵다 0 0
누구 납치해갈 애 없나
-
다시가고싶다 0 0
가마쿠라
-
사비시쿠 난카 나캇타요 0 0
챤토 사비시쿠 나레타카라 ye 이츠마데 도코마데 난테 세이쵸오카 이죠오카난테
-
오 리캡 0 0
-
3등급인데언매는 강기분 듣고 있고 문학이랑 독서도 들어볼까지금시작하면 좀...
-
퀴즈 풀어볼 사람 0 0
M C D I I ? 물음표에 들어갈 알파벳은? 답은 쪽지로 한 번 보내보셈
-
아아아아ㅏㄱ 0 0
이별은 슬픈것
수학은 안하시나요?
수학 수준이 중1이라 다들 포기하라길래 걍 안하고 있어요ㅜ
예체능이세요?? 수학 안하고 갈 수 있는 대학이 있나..?
아녀
예체능은 아니구 반영 안하거나 적게 하는 곳 있다해서 그런쪽으로 생각 중이엿어요
솔직히 벌써부터 수학 포기는 많이 말리고싶네요……정말 후회하실듯한.. 4월이면 3등급도 가능한 시간인딩..
영어 단어장은 워마2000보단 중등단어장부터 외우시고
원하는 사설인강커리 따라가기
국어는 ebs 윤혜정 나비효과 추천드립니다
그 후 사설인강커리 따라가기
사탐은 그냥 1,2타중에 맘에드는쌤 풀커리 따라가심대요
엇 그런가요.?? 다들 가망없대서 그냥 쳐다보지도 않고 있었는데 한번 봐볼게요 감사합니다!
네 수학 꼭 하시길..
^^
만화와 함께 수능 고전 시가, 고전 산문, 국어 문법
추천합니다.
내신과 수능에서 나오는 고전 문학 작품, 국어 문법은 학교와 학원에서 일부분만 수업하고 남은 대부분은 가르치지 않으니 따로 공부해두어야 합니다.
국어는 개념공부 후 기출(모의고사) 문제를 푸셔야 푸는 속도가 빨라지고
국어 성적이 잘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