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망친 사람 들어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8682
괜찮아요
주변에서 다들 망했다 망했어 말하는 게 다 기만하는 것 같고
난 진심으로 앞이 캄캄한데
나름 열심히 준비했는데 왜 이런 결과가 나온 건지 모르겠고
문제 탓, 환경 탓을 하고 싶다가도 그런 자신을 보고 있으면
비참하고 한심해서 미칠 것 같고
사람들이 3모 성적이 결국 수능 성적 그대로 간다던데
난 정말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지 싶고...
괜찮아요
신경쓰지 마요
그냥 모의고사 하나일 뿐이예요
오히려 수능으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진 모의고사예요
얼마든지 바뀌어요
이 점수 밖에 못 받았나 싶은 자신이 분해져도
쟤는 나보다 딱히 한 것도 없는데 잘 친 것 같아서 배아프고
현장에서 실수한 문제들, 생각 안 난 문제들 자꾸 떠올라도
하루 이틀 자고 일어나면 점점 연해져 가요
다시 일어나서 시작하면 되는 거예요
내일 아침 자습 시간, 점심 쉬는 시간, 야자 시간...
틈틈히 국어 지문 하나 더 풀고 수학 문제 하나 더 풀면
조금조금씩 오를 거예요
오히려 수능이 아니라 지금 커리어 로우를 받은 나 자신이
참으로 운이 좋은 놈이구나 생각하면 되는 거예요
실력보다 잘 나와서 교만해지고 안주하는 사람과
실력보다 못 나와서 각성하고 간절해지는 사람 중
결국 도착점에서 웃는 사람은 누구일 것 같나요
망쳐볼 수 있는 연습에서 충분히 망쳐보는 것도
어쩌면 행운이 될 수도 있겠구나 생각하고
내일부터 다시 책 피면 돼요
괜찮아요
잘 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슬슬 4 1
정병이 오는 시간대네
-
저에겐 꿈이 있습니다. 6 1
60만 덕코 되기
-
코루 -14%
-
Sqqq 익절할까 2 2
야무지게 먹었는데 솔직히 더 들고가도 될듯함
-
ㅅㅂ
-
엥 9 3
스크린타임 잠기는 줄 알고 내일 보자는 글 썼는데 버그났는지 안잠겼네요
-
어떠한 방식으로든 우리의 에너지를 불필요하게 소모한다
-
3모 나중에 풀어보려고 0 1
후기같은것도 안보고 있는데 오르비 검색 랭킹에 3모 국어 있는거보니 좀 무섭네요
-
얘들아 나도 내일부터는 9 3
내신하러 들어가야해서 못들올거같음 이상한애 사라져서 좋으면 개추.
-
카페라떼 4 0
마시기
-
미적해서 얻는 득이 5 1
수2 쌀먹하는 득이 크다고 보는데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건가 미적만 엄청...
-
고1 3모 30번 풀이 by 사평우 15 8
무서움
-
여러분 학교에 수학 찍고 자는애들 3명만 기하하게 해주세요 15 3
부탁입니다
-
'수능 총괄'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신임 원장에 김문희…여성 최초 9 3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등을 총괄할...
-
모병제 0 5
절대하지말고 군대4년필수로 늘리고 여자들은 절대군대보내지말길 ㅇㅇ ㅅㄱ
-
지2 매개완을 한번 더 들을까 0 0
흠
8개월이나 남았다 화이팅해야함 ㄹㅇ이
화이팅!
고능한데 마음까지 예쁘면 어캄
내가 고백 공격을 해야지 뭘 어캄
오잉 ㅋㅋ

교육청은 교육청일뿐얻어갈 건 있다만 모든 것은 아니죠
배운 게 있다면 승리한 거라고 생각해요
ㅜ
감사합니다 정진하겠습니다 선생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따뜻한 사람
열심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