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미적 주관적인 평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1118
낼 파트도 별로 없으면서 잘 냈고
30에서 어렵다기보단 개수 세기의 기준이 헷갈려서 손이 좀 꼬일 순 있겠으나
할만큼은 했다.
27: 고1 수학에서 원방 관련 내용이 핵심이었고 그것만 알면 부등식 조작, 이후 수열의 극한 살짝
28: 더럽지 않고, 깔끔하게 함수추론 잘 냄. 기울기의 변화 보는 거, 접선 기울기 고려, k보다 아주 살짝 작다는 것까지 고려해야 하는 게 맘에 듦.
29: 작년 3모 29번처럼 삼도극을 도수극(도형의 수열의 극한)으로 낸 것만 포인트지, 실상은 중학도형과 사인코사인이 끝. 도형적 요소 발견이 재미난 문제.
30: k가 기준이 되어야 하는데 갈팡질팡 하다보면 순간 a,b 등이 기준이 되어버리면 손이 꼬일 것임. 그러나 그것만 아니라면 극한이 수렴할 때 0 또는 1로 수렴해야 한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수월하게 풀 수 있음.
결과적으로 난도는
공통: 최하~하 정도
미적: 중~중상 정도
딱 요정도라고 생각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프사 바꿨어용 뿌잉뿌잉 5 1
ㅈㄱㄴ
-
모니터링 5 0
진짜 명곡임
-
3모 문학 어렵네 1 0
-
영어과특 1 3
나빼고다영어잘함
-
쌍사 선택자거나 하나만 하셨어도 (특히 동아시아사 선택자) 이 영상 한번 봐두시면...
-
89 96 2 96 96 언매확통세지사문 최소목표로 잡고 있는 정도인데
-
작가들 사이에서 아ㅅㅂ꿈이 무슨 유행이라도 됨? 4 1
뭐 이건 계보가 끊기지도 않고 만세토록 이어지네 체인소맨 결말 보고 석나가서 글 씀
-
병약 소년임 2 2
지금 머가리 ㅈㄴ 아파서 타이레놀 먹음
-
우진희 입문 n제도 냈고 이제 4 1
대학 절반만 가는 하프모고만 내면되겠다
-
이해납득vs정보처리 논쟁은 이미 법전협에서 정답을 알려줌 연습단계부터 인지랑...
-
스픽이 가장 잘 어울리는 듯요 머리에 든건 많은데 꺼내지 못해서
-
리젠봐라 3 2
현역이들 설마 모의고사때만 들어오는거임?
-
도파민지문을 왜 하나빼고 다틀린걸까요 뭐가문제인지..
-
사문버리고 세계사 3 0
생윤 사문하는데 사문 개념은 이미 다 나갔습니다. 근데 사문 도포도 그렇고...
-
엄선경쌤 은퇴하셨구나... 4 0
ebs여왕 그립습니다ㅠㅠ
-
살인레시피 퍼진다 3 0
https://naver.me/5UVjBo9W
-
메가 강민철T 강의 러닝타임 4 3
입문 강기본고전시가 23강: 15h 23m22개정(1) 67강: 42h 49m독서...
-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4 0
집착해줬으면 좋겠당
-
이번 3모 영어 4등급맞은 이과형 학생입니다. 내신대비하면서 모의고사 실력, 즉...
-
자유의지는 허상이다 3 0
내가 존나 게으른건 내 탓이 아닌거임ㅇㅇ
공통 진짜 2025 9보다 쉬운듯
그 레벨까진 아니라 보는데 막 확실한 위는 아닌 듯.
2025 9는 10 14 21 22가 걸리는데....
이건 15 22가 그나마라.. 흠
2509 14 21 22
3모 15 21 22
이 정도. 21은 추가해줘야 함.
근데.. 뭐랄까..중간 브레이크가 없어요..
1~14까지가 노브레이크임..
9평은 10번이나 12 13번이라도 조금은 시간 끌기가됐는데 이거는... ㄹㅇ 3점폭탄느낌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