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3모 국어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9379
화작문 30분쓰고 나머지시간 법지문이랑 문학에 다씀.. 너무 느리게 푸는게 문제같은데 어케 고치나요.. 비문학은 3번으로 쭉 었고 4등급나옴 이번 3모가 화작문이랑 문학이 쉬웟어서 그나마 이점수 나온것같음 기출 뺑뺑이 엄청 돌려야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제하기실허요 3 0
타이무스토푸-!
-
이거 1컷 몇임? 3 0
이게 최근 3년 3모 오답률이랑 컷이고 이게 올해임 컷 몇 같음?
-
근데 국어 ㅈㄴ 지친다 2 2
수험생들 이번에 대단하네 국어 보고 멘탈 터지고 수학 보기 쉽지 않겠는데
-
존나어렵네수능 1 1
내가대학을갈수있을까
-
3모 국어 계절감 3 0
추수꾼때문에 골랐는데 님들 의견은 어떠삼? 추가 가을 추자너ㅋㅋㅋ 아닌가.....
-
스포) 3모 지1 예상 컷 5 1
3모 기준 1컷 45~46 수능 기준 1컷 48~50 절대적인 난이도는 쉽지만...
-
머지 151점은 ㅋㅋㅋㅋ
-
국어 만표가 158인데 3 0
백분위가 어떻게 98이죠; 이해가 잘 안감
-
한의대 오지 마라 3 1
한자 개패고싶다 아오
-
제가 고1 때는 소위 말해서 개념이 듬성듬성 하고 똑바로 잡혀져있지 않아서 모고나...
-
6974 3 1
10모수학69 3모 74
-
이 시험지의 저작권은 서울시교육청에 있습니다. 문제될 시 내리겠습니다!
-
원래 남의말 듣는거 아님 5 2
나 26수능 현장에서 영어 할만했다는 같은반 응시생 얘기 듣고 멘탈 안드로메다로...
-
EBS 등급컷 언제 여냐 4 1
제발 희망고문을 멈춰
-
이투스만이 살길이다 2 1
당연하지 이투스야 ㅋㅋ
-
낙성대에가고싶어 2 1
수학이낙성대에서멀어지게해
-
화작임 ㅆㅂ평소에는 90점밑으로내려간적이없는데 ㅜㅜㅜ인생
-
고3 3모 원점수 94점인데 3 0
문학에서만 나가가지고 문학에 대해선 입 열 자격 없고 독서는 풀이 올리면 보실 의향 있으신가요??
-
이투스밎습이다 2 3
이투스얘는 유일하게 고110모때내백분위하고 표점까지토씨하나안틀리고정확히맞췃음...
-
도형 자작문제 풀이입니다 2 1
좋은 풀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