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3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4207

학교에서는 분명 국어를 잘 봤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잘 보신 분들도 정말 많아서 겸손해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시험을 치루고 느낀 점은, 언매 공부가 부족하다는 것, 영어를 좀 챙겨야겠다는 것, 생각보다 수학이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트튠 2기 없나보네 6 0
하이구야
-
현역들은 2022 7모 수학 풀어보삼.. 갠적으로 이거 상위급 하나 꼽으라면 딱인듯 ㄹㅇ
-
퀴즈가 4월 1일에 있다고요? 0 1
제발 교수님 이런식으로 만우절 장난을 치시면 저도 장난을 칠수밖에 없어요
-
나는 개똥벌레 3 0
친구가 없네
-
소올직히 영어 8 3
듣기랑 20번 같이 풀다가 머리 속에 물음표 개씨게 드리웠으면 개추ㅋㅋ
-
학교가기귀차나 3 1
걍 인쇄해서 풀랭
-
왜내일학겨가야돼 6 1
내일진짜쉬는날같은데..
-
확통런 고민 0 0
미적 2틀 실력이면 걍 미적 실력 올리는게 맞나요 확통은 쎈 비는 다 풀 수 있는...
-
내가 왓도다 0 1
모두 고개를 조아리라 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퀸이 되고싶네~.
-
총평: 너무쉬움… 그래도 그래도 칼럼 쓸만한 18, 19정도 다뤄볼게요 18:...
-
5모,6평 목푠 4 0
수학 점수 4배수 만등시 국어 백분위 97 영어 2
-
사차함수를 hx로 두면 hx=-xf(x)-@@랑 같으니 여기서 사차함수는 식을...
-
센츄각이냐 9 3
으흐흐
-
집갈래 3 0
오늘 공부 그만
-
3모 국어 0 0
60점대 처음 맞아봄...
-
문언독 하니까 나쁘지 않은 듯 0 0
디테일하게는 문언독언(지문형)
-
아 이러면 탈릅을 못하는데 7 0
3모때 에피찍고 탈릅하려고했는데..
-
저는 수능당일 저녁 푹쉬고 주말에 전과목 다 풀면서 사고과정 복기하고 문제점 찾고...
-
우리 중학교 사회 0 2
1년 범위가 12단원중 6단원이였는데 3모때 거의 나오는 범위만 배움
-
수학 7등급이 3등급 맞으려면 누구 커리타는 게 좋을까요?? 5 0
지금 50일 수학하고 잇고 수학머리가 정말 없는 편입니다.. 활용을 잘 못하는 편인거 같아요 ㅠㅠ

오르비에서도 님보다 공부 잘하는 사람 많이 없을 듯 ㄹㅇ 잘하시네여기 글들 보니까 국어 1컷 95로 예측하는 사람도 있고 하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작수보다 어렵다고 생각했어서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올해 3모가 1컷 95면 진지하게 수능판 가망이 없을 듯요 ㅋㅋ
저도 동감합니다… 특히 이번 문학 서해-사과-원림 세트는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그거 다들 드립 치는 거에요 ㅋㅋ
별개로 진짜 압도적으로 잘하시네요
드립입니다.....ㅋㅋㅋㅋㅋ
아 몰랐네요 ㅋㅋㅋ 학교 끝나고 슥 봤는데 막 잘봤다길래 전부 그런 줄 알았어요. 그나마 다행이네요
100 어케함 ㄷㄷ
어렸을 때부터 학원을 많이 다녀서 그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