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3모 채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8903
메가 3모 나중에 풀고 채점할라했는데 환급 받을려면 언제까지 채점해야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 믿고 가도 되는거겠지? 0 0
3덮 100 -> 3모 74인데 괜찮은거죠..? 강기분 새기분 인강민철 풀커리 진도 맞춰서 다 함
-
팩트는 3모 수학 1컷 70점대는 자주나온다는거임 2 0
걍 무난해도 76점 찍히고그럼
-
교육청이 문제야 문제 1 3
진짜로.. 아니 나만 망한게 아니야 이 개 새끼야 죽자 죽어 엉?
-
화1 어땠음? 2 0
ㅈㄱㄴ
-
생명 방형구 1틀 1 0
Team 정석준 유전 막전위 근수축 딸깍 캬캬
-
확통 등급컷 1 0
확통 73이면 2인가요 3인가요
-
씹발
-
수능에선 더 떨어지겠죠?
-
고3 3모 후기(커로) 1 0
언미물생7689물리는 지구할라다가 이틀공부하고 친거라 생략ㅈㅅ47영어2국어 저점수 처음받아봐요ㅋㅋㅋ
-
교육청 이 개씨발련들아 2 3
문제를 좆나 뭣같이 주면 뭐 어쩌잔 거냐
-
어떻게 공부를 더했는데 1 0
더 떨어지지 무슨 반비례 그래픈가
-
3모… 2 0
화작 86 수학 채점불가 영어 72 세지 50 화1 47->2등급일듯 한국사 50(?)
-
죄반수생 3모 수학 함 봤는데 1 1
공통은 22빼곤 다행히 풀리네. 미적은 안 풀어봤는데 현장이였으면 88 넘길 수...
-
고1 3모 1 0
국98 수92 영100 국사50 과탐47.5 사탐47.5 괜찮게 본 거 맞죠?...
-
나만 교육청이 더 어렵냐 2 1
기출 푸는중인데 뭔가 교육청이 등급 점수 둘다 더 안나옴 왜이러지;;
-
생윤 38이면 몇뜰까요 1 0
개념한번밖에 안돌린거 치고는 만족 6모때까지 하면 되겟지….
-
와시발공부자극이 ㅋㅋㅋㅋ 섶덮딸딸이는 좆도의미없었다
-
진짜 줠라 열심히 하면 유지가 되는거임 성적이 너무 낮지만 않다면
-
운1지마렵다 2 0
아직 채점도 안했는데
-
와 국어 그정도임? 2 1
ㅈㄴ 궁금하네 그냥 시험지 받기 전데 패드로 풀어볼까?
안녕하세요 메가스터디 입니다.
학력, 모의평가 채점 결과는 학평 풀서비스를 이용하여 상시로 입력 가능 하나, 최종 성적 입력 기한 내에 입력을 하지 않은 회원은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반드시 성적 입력 기안 내에 모든 과목에 대한 성적 결과를 입력해 주시기 바라며, 기한에 임박하여 한 번에 입력하기보다는 해당 시험이 끝난 직후 서비스를 이용하여 성적 입력을 놓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성적 입력 마감일 : 2027년 1월 7일(목) 자정까지
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내 메가패스 [환급형 장학금 확인 사항] 참고 하시거나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 학습지원센터 > [ 서비스 이용문의 ] 또는 챗봇 > [ 상담사 연결 ]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