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8708
시발점 수1 수2 다 끝냇는데, 아직 스텝1도 헷갈린 상태에서 바로 수분감으로 넘어가도 괜찮나요?
아니면 마플이나 쎈같은 문제집 돌리고 수분감 하는게 맞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모 시발 2 0
ㅈㄴRude하게 다가오누
-
3모 수학은 3 0
현역 죽이기네 비율관계 거리곱 넓이공식 적분기교 실근합일정 다 쓰이네 미쳤니..
-
응~난 수시파이터야~ 2 0
영어가 어렵다고? 정시 안하면 그만이야~ 3모 성적 알빠노 학종 열차 출발! 칙칙폭폭 칙칙폭폭
-
교수님이 주술회전 언급하심 1 0
예시를 주술회전으로 ㄷㄷ 이거 그정돈가
-
93점 따리가 이런말하긴 좀 글킨하지만 60분대컷 언어 2틀이니까 봐주셈......
-
불꽃소방대 12 0
ㄹㅇ존잼이네이걸 왜 이제봤지
-
523 에휴
-
개똥철학글 올리면 관심가져줌? 6 0
평소에 혼자 요상한 생각을 많이하는 편인데 나만의 개똥철학을 올리면 관심을...
-
지구 16번 왜 2 0
3번이야
-
3모 가채점 2 2
국어 69 ???(독서 -2, 문학 -18, 언매 -11) 수학 100 영어 85...
-
과탐은 없어!
-
아. 2 1
90 84 90 50 50 45.5
-
기하 27틀 97 13 1
기하 15분컷하려고 온갖지랄하다가 ㅅㅂ
-
도저히 답이안나옴..
-
요즘 하닉 주가 ㅇㄸ 0 1
ㅈㄱㄴ
-
현역이 3모 국어빼고 다맞름 2 0
근데 ㅅㅂ 언매83나옴 나 살면서 이딴 점수 첨봐
-
강민철 믿고 가도 되는거겠지? 0 0
3덮 100 -> 3모 74인데 괜찮은거죠..? 강기분 새기분 인강민철 풀커리 진도 맞춰서 다 함
-
팩트는 3모 수학 1컷 70점대는 자주나온다는거임 2 0
걍 무난해도 76점 찍히고그럼
차라리 김기현쌤 2,3점 기출생각집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