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4109
준비 많이 헸는데 잘 보고 올게요.
모고 5개년치
2021
국수영한물지 // 92/100/73/44/50/50
2022
국수영한물지 // 96/100/76/38/48/50
2023
국수영한물지 // 98/100/78/40/50/50
2024
국수영한물지 // 95/100/72/43/50/48
2025
국수영한물지 // 88/100/76/50/48/48
+ 2027 3덮
국수영한물지 // 98/100/71/48/50/5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은 ENFP 같은 10 0
INTP임. 말만 해보삼. 아주 잘 공감할 수 있음. 머든지 공감 가능.
-
책 사거나 음료 빨려고 버는 거긴 해 11 0
신청 너무 많아
-
내가 지지하는 곳은? 0 0
ㄱㄱ
-
수학 어케해야하지 0 0
15 22 29 30 시험장에서는 안풀리는데 끝나고 오답정리하려고 혼자푸니까...
-
대성은 2컷 39고 메가는 2컷 40이던데
-
22 개정 탐구 안 바꼇으면 10년 쌍사 고닉 먹는건데 12 2
내 쌍사 카르텔 계획이..
-
국어 예열 지문 사용하시나요? 11 1
뭐 합격 수기나 선생님 말씀 들어보면 국어는 예열을 한 상태에서 들어가야 한다 라고...
-
마구마구 덤블링 하기 8 1
얍얍
-
이 지문 보고 내가 난독인 줄 8 0
ㅋㅋㅋㅋㅋㅋ
-
과외 준비땜에 풀어봐야 하는뎁
-
ㅇ
-
3모 10 0
준비 많이 헸는데 잘 보고 올게요.모고 5개년치2021국수영한물지 //...
-
수학 내신 1등급 받을게요 ㅜ 0 0
오늘 수학 모고에서 47점 받았습니다.. 내신이나 죽도록 준비 하겠습니다...
-
예열 지문 하나만 추천받아요 8 1
비록 모의고사지만 머리푸는건 좋은거잖아여
-
죽을거임 9 0
청소안햇음
-
영어 18개 찍었는데 0 2
63점임 ㅁㅌㅊ?
-
인원체크 6 0
인체
-
오르비언들 센스 많아서 8 3
친구 현실에 ㅈㄴ 많을 듯 다 기만자임 나 빼고
수학 100보고 걍 얼탱이가 없어짐 난 10점인데
뭐래 개념한바꾸만 돌리면 50은 가
제평평제
오르비에서 받는거임? 쪽지함같은걸로 그림신청
ㅇ? 오늘 배운 거임
뭘 배웠…?
아
아님 ㅋㅋㅋ 플랫폼이 따로 있어
오르비 사람들은 신청 안 할듯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