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생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3498
일주일에 한 끼 빼고 밥 혼자 먹고
딱히 붙어다니는 애 없으면 ㅁㅌ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지지하는 곳은? 0 0
ㄱㄱ
-
수학 어케해야하지 0 0
15 22 29 30 시험장에서는 안풀리는데 끝나고 오답정리하려고 혼자푸니까...
-
대성은 2컷 39고 메가는 2컷 40이던데
-
22 개정 탐구 안 바꼇으면 10년 쌍사 고닉 먹는건데 12 2
내 쌍사 카르텔 계획이..
-
국어 예열 지문 사용하시나요? 11 1
뭐 합격 수기나 선생님 말씀 들어보면 국어는 예열을 한 상태에서 들어가야 한다 라고...
-
마구마구 덤블링 하기 8 1
얍얍
-
이 지문 보고 내가 난독인 줄 8 0
ㅋㅋㅋㅋㅋㅋ
-
과외 준비땜에 풀어봐야 하는뎁
-
ㅇ
-
3모 10 0
준비 많이 헸는데 잘 보고 올게요.모고 5개년치2021국수영한물지 //...
-
수학 내신 1등급 받을게요 ㅜ 0 0
오늘 수학 모고에서 47점 받았습니다.. 내신이나 죽도록 준비 하겠습니다...
-
예열 지문 하나만 추천받아요 8 1
비록 모의고사지만 머리푸는건 좋은거잖아여
-
죽을거임 9 0
청소안햇음
-
영어 18개 찍었는데 0 2
63점임 ㅁㅌㅊ?
-
인원체크 6 0
인체
-
오르비언들 센스 많아서 8 3
친구 현실에 ㅈㄴ 많을 듯 다 기만자임 나 빼고
-
시발 시험 종 치자마자 과민성 대장 증후군 땜에 배아파서 해롱거리다가 똥마려워서...
-
먹고 누우면 건강에 안좋대 15 0
그래서 누워서 먹음
ㅇㅇ
디지에 혼밥 개많던데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