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런,미적런이 답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0978
나년 기회균형인줄도 모르고 작년 입시를 마쳤음.. 근데 오늘 내가 기생수(기초생활수급자) 라는걸 깨달았고 지역인재도 되어서 지기균 혹은 그냥 기균 노리려고해요.
근데 지기균 to는 수시 미달났을때만 생긴다해서 괜히 노베인 미적 과탐했다가 지기균 안뽑는다하면 상황이 구려질것 같아서 미과 할지 말지 굉장히 고민이 되네요
제 작수 등급은 걍 지거국 성적임
과탐은 지1 2등급 지2화2생2는 내신 개념 돌려봤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학은 닥치고 EBS 공부하는 것 밖엔 답이 없나 0 0
ㅁㅅㅁ..
-
덕코의 사용처란! 0 0
저처럼 이제 똥글을 주기적으로 싸거나 댓글을 쓰면 덕코가 많이 모이게 되는데요!...
-
난 누구 한명은 특정하고 있다는 거임 10 1
어느 학교 다니고 어디 사는지 다 앎. 고등학교 출신까지 ㅇㅇ
-
문제만들기 뉴비입니다. 피드백 환영합니다.
-
3모 등급 0 0
114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병 없애는 법 8 27
반갑습니다! 오늘은 다가온 3모를 맞아 정병 없애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아빠 잔다 6 0
낼 시험 잘보겟단 장담은 못하고 평타는 치고 올게 평타가 올1아님? ㅇㅈㄹ하면 나가셈
-
특정 안당하는법 알려줌 10 1
나한테 쪽지로 얼굴사진이랑 이름이랑 학교랑 사는곳 보내면 내가 다 반대로 말하고다닐게
-
국어 만점있냐 0 0
흠
-
님들이모르는사실이잇음.. 14 2
나는리플리임 사실07도아니고재수생도아니고부남도아니고옯창허수도아니고미쿠도아님
-
3모 채점 영상 이런거 조회수 잘나오던데
-
조정식 스토리 뭐임 2 1
뭔일있음?
-
슬슬 자볼까요 8 1
오늘 오르비는 좀 활발하네여
-
국어 1컷 0 0
개망했다고 처울고 있었는데 77인 내가 1등급...? 야호
-
내아내임 21 1
ㄹㅇㄹㅇ
-
메가컷 원래 좀 낮게 나옴?? 0 0
고1,2만 그런가..
-
3모 성적표 석차 0 0
표점 기준임? 아니면 선택과목마다 달리나옴?
-
특목고 다니는 수시충새끼가 맨날 새벽 2시까지 오르비 상주하고있노 ㅋㅋㅋㅋ 대학을...
기하 생2 화2 ㄱㄱ
지기균이 개사기 전형이긴 한데 어디 목표신가요 메디컬 노리시는건 좀 도박이긴 합니다
존나 이 성적으로 메디컬 노리는게 폐급같고 시발놈이고 정책을 이용한 역차별자 같다는걸 알긴하는데.. 메디컬 생각해봤습니다ㅜ
솔직히 말하면 불법이 아닌 이상 어떻게든 문닫고 들어가면 장땡이라 생각합니다 가나다군 티오를 잘 살펴보고 결정하세요
어디 지역인재 되시나여?
충남이여
충청대전 다됩미다
지기균이 많이 날먹이긴해서 .. 애매하네요
과탐이 그냥 에바라 사탐런까는 게 안정적으로 대학 가긴 선택권 훨 높은듯
신기하네여 수급자인걸 모를 수도 있군요
저희나라가 신청제도라서ㅎㅎ.. 자동으로 되는게 아니라 전 차상위인줄 몰랏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