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서울대 붙엇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87807
반영비 때문에 고대는 가고 연대는 못갈수도 잇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낮잠 안 자는 법 2 0
5시~6시 사이만 되면 무슨 짓을 해도 졸려서.. 낮잠을 자게 되는데요. 이게...
-
사문 고수 와보셈 3 0
자녀가 세대 간 상승 이동할 수 없는 계층<<<이거 하층 아닌가요..? 수특 문제...
-
맞팔구 3 0
ㅇㅇ
-
놀기 2 2
-
[속보] 서울대이상 못갈시 대학 등록금 지원 철회....충격 22 0
아이고난 최대한 사친이효 하는 심정으로 한마디만 하면 이게 말이여 방구여
-
모병제 되면 할복함 11 0
절대 반대임
-
내신 미적분 문제집 추천해주실 천사분들 없나요?? 1 0
내신 미적의 정수를 알려주실 분...??
-
앞으로 오르비 3 2
하루에 6시간만 함 ㅇㅇ
-
군대 메타 못 따라가겠네 8 3
여중생에겐 너무 먼 이야기야
-
고1 여러분 17 1
고2 넘어가는 겨울방학 물론 바쁘겠지만 시간을 조금이라도 내서 언매를 듣고 가시는걸...
-
130등 ㅅㅅ 3 2
-
리캡이 뭔데요 4 0
저도 할래요
-
아니 신기하네 12 0
이거 ㅈㅉㅇㅇ? 사탐인데?
-
근데 해보려니깐 쉽지 않음...
-
처리속도 5등급 2 0
임뇨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ㅇㅇ
영어 5등급
영망이면
실제로 제가 26입시 진학사 기준 서울대 메디컬 외에 다 가능했는데 연대는 낮과 제외 싹 불합이었음
ㅇㅇ 제가 올해 """""설대 경제""""빼고 모든 문과 다 되는 성적이었는데 경제써서 떨어지고 고대옴 연대는 간당간당했음
저 연고 4칸임 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