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76947
작수 정법 잘쳐서
쭉 정법 하려고 하는데요..
개념도 완벽하고
그런데 왜 다들 정법 하지 말라는 건가요???
단순 표점때문에 그런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시립대학교 스쿨어택! 입학홍보대사 스카우터가 수험생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0 2
★ 서울시립대, 가능성에 날개를 달다! ★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
2025 시대인재N 모집요강 5 9
대치 자연 대치 인문 목동 자연 목동 인문 선착순은 하루이틀이면 마감되니 빨리...
잘하시면 그냥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