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 정시 축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73947
서울대 한양대 동국대만 정시 30퍼센트로 뽑는 게 맞나요? 앞으로 더 축소될 수도 있는 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추5추5추 가즈으아아아아아! 0 0
가즈아아아아아아아ㅏ아앙아아아ㅏ앙아아앙
-
555 가즈아!! 0 0
가즈아!!!!!!!!!
뭐 돈 안받아도 된다 그럼 남은 12개 대학도 줄이겠죠
어차피 15%인 세상 걱정 ㄴㄴ
뭐가 15%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