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00744
지금 반수중이라 국어 마더텅으로 독학하고있고
6월 정도부터 김승리 결격사유,아수라일지라도 만 들으려고하는데 체화가능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만한님 잠수를 틈타 67 3
독동을 문과 천하로 만들어 보고자 함. 문과논술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ㅎㅎㅎ
-
오르비인덱스 연/고대 수시 일반전형 1차 보정 안내 14 1
10일의 오르비인덱스 베타 기간 동안 수집한 표본이 연,고대 일반 전형에 한해...
-
2012학년도 수시 연/고대 일반전형 상담 개시 공지 [2011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 일반전형 인문계열 우선경쟁률 추정치 포함] 131 2
상담 기간 : 2011.6.11~2011.8.28 상담 방식 : 이 게시글에...
체화 목적의 강의들은 아닌거 같아요
이미 올오카 t1m 베이스 있다는 가정 하에 진행되는 커리니까요
아 체화 목적이 아니라 결격사유랑 아수라만 들어도 공부하는데 지장이 없을까해ㅐ서요
독학 웬만큼 하시는 분이면 큰 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해당 시기 필요한 컨텐츠라면요
반수인데 어떤 수준에서 시작하는지가 관건이신듯 어차피 마더텅은 금방 하실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