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66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69078

이틀전부터 집중이 너무 안되어서 독서실로 옮겻어요
작년에 1인실 썼는데 답답하기도 하고 자꾸 놀게되어서 오픈석인가 그쪽으로 갔습니다
어제는 오전에 독서실갔다가 오후에는 집에서 햇고
오늘은 하루종일 독서실에서 할거같습니다
오후에 머리 한번 자를듯
오늘 밤에도 또 올리겟습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얼리버드 기상! 4 0
오늘도화이팅입니다~
-
공부해야 한다는 현실과 회피하려는 심리가 모순됨 0 1
3월부터 공부하기로 했던 걸 알기 때문에 더 괴로운 듯
-
중간 1단원이랑 지구 역학 시스템인데 일단 역학 ㅈ됨. 기말 2단원이랑...
-
제가 고3이된 학생인데 수학빼면 내신 3.3에 체육쪽 생기부가 자신있는 학생입니다...
-
아침 먹긴 글렀네 2 0
걍 가야지 ㅠ
-
동생 주세요 0 1
나만없어귀여운동생
-
국어잘하고싶다 0 1
ㄹㅇ
-
오늘 추워요?? 2 1
오래 멀리 가서
-
선구안은 이거이거 bb
-
머해 6 0
그래거기너
-
망갤테스트 7 0
-
2025 수능 생윤 풀었음 19 1
채점 ㄱㄱ 해야 함.
-
등원 2 1
노래를 들으며
-
ㅇㅂㄱ 3 0
오늘하루도 홧팅
-
샤워해야지 0 0
내일계획세우고 샤워하고 약먹고 쿨쿨슨하고 약기운에 깼다가 2차취침하고 다시일어나서...
-
대성마이맥 강의 다운 0 0
강의 다운로드 하면 기간 얼마나 감? 계속 볼 수 있는거임??
-
하하하 0 0
금공강 야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