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 하니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65775
사시 닉 달고있던 이상한 사람 생각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소녀될래 4 2
ㅇㅇ
-
서울대 미학과 가고 싶다 1 0
돈걱정이 없다면
-
미카리가 어딨는데 4 2
당장 데려와 어흐
-
인생망함
-
인생 좃됐다는게 안믿긴다 4 0
아니니까
-
시대인재 단과 6 0
고3 현역인데 물2 지2 단과는 개설이 안 된 건가여? 재종에는 나진환 현정훈 있고...
-
국어 ebs 추천해주싱분 2 0
강e분 넘 비쌈..
-
수1 10번 자작문제 5 3
-
질문 0 0
프메만 듣고 원솔멀텍 안해도 되나요 아님 다 할가요
-
나를 위한 전역 선물로…
-
옵붕이 내신 범위 5 1
모름 시험 3주전에 알 예정
-
수능이 전부인줄알았는데 2 1
그게아니더라
-
3모 덕토 열긴 해야하는데 2 1
덕토 정산이 너무 귀찮음
-
물개형 남편 4 1
미즈키; 라아고하면안되겠죠;;
-
제대로 된 28수능 (수학) 2 0
대수(수1) 8문항 미적분1(수2) 8문항 확률과 통계 6문항 기하 4문항...
-
삶이힘드네 2 0
술한잔하자 옯만추 ㄱㄱ
-
학원 여자애들 보면 2 0
4등급이 실존하는걸 깨달음
-
조언 부탁드립니다 (재업) 5 0
어제도 정말 감사한 분들께서 조언을 주셨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도 얻고자 재업을...
-
오랜만에 일찍 자기 2 0
-
메디컬은 그냥 하이닉스 삼전 계약학과 가는게 낫지 않냐 7 1
인생에서 행복이 목표라면
사시로 ㄷㄷ
사시 VS 로준 뭐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