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48749
하 학교에서 딴공부한다고 버린시간 개 아까움
언매나 영어 처 풀라했는데 머리에 하나도 안 들어오고 ㅈㄴ 그래놓고 집에와서 한 번 더 풀고 ㅆㅅㅅ뭔
진짜 수학만 처 해야지 ㅠ 주말엔 좀 딴것들 비중늘려서 ㄱㄱ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