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로 갈수록 그럭저럭 잘 되서 좀 다행이다 다음에도 기분 안좋다고 던지지말고 계속 공부해야지
-
지금 자이스토리를 풀고 있는데 1등급 만들기 부분 제외하고 다 풀면 4월 쯤 될 거...
-
근데 외모정병 미쳤음 1 1
눈 코 턱 다 비대칭이라 살1자 마려움 얼굴이 서커스임
-
내마음 7 2
다시 행복이에요 행복!!
-
다들 기가 시험어케준비함요? 9 1
중학교때 안해서 모르겠는데.. 고등학교땐 책 한권 전범위 한다네요
-
잇올 폰 탐지기 1 0
진짜 돌라나요?
-
이카리 겐도 이 미 친 새 끼
-
엄선된십덕짤모음(건전) 2 1

오늘 점심 없대
원희는 점심 없어
카레나를 카리나로봄 ㄷㄷ
엽기시루떡볶이.
하이라이스
ㄴㄴㄴㄴㄴ
카레라이스
유감이야
난감이야
윙 치킨
오늘저녁은 엽떡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