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40106
07 논술 반수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학은 다니는중인데 학교가 마음에 안들어서 논술시험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수능치고 고3때 무단결석8회 무단지닥 7회가 찍혔는데
논술70 학종30반영하는 대학교는 포기하고 논술 100만 노려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휴,.
-
강e분 0 0
내일 ot 올라오고 예약판매 시작이라는데 그럼 언제 책 받는거? 내신때문에 급한뎅
-
징거더블다운맥슘 0 0
치즈와퓸
-
사람이 엮이면 역시 힘들다 3 1
혼자가 편해
-
징거더블다운맥슘 0 0
강아지는멍뮴
-
동사vs한지 0 0
뭐가 더 독학하기 쉬움?
-
마인드맵 사용방법 2 0
1. 모든것은 대상이다2. 대상은 마인드맵에서 노드다3. 하나의 대상을 선정한다4....
-
제 글씨체가 여잼같음뇨? 22 3
동생이 슥 보더니 여초딩 글씨체 같다던데
-
[이벤트] [무료배포] 3모 대비 투투모의고사를 배포합니다!(공통 + 미적) 32 33
안녕하세요. 해린띠니08입니다. 최근에(10분전에) 투투모의고사, 일명 투투모...
-
잠이 안오네 6 1
왤까
-
2008년생설의적표현질문받습니다 31 0
람쥐
-
해보고 싶은데 훈련주라 휴대폰 시간이 귀해서 참는다
-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day 17 0
-
글씨낋여옴 16 2
-
오늘은바로바로..!! 5 0
제가 학교를 가는 날입니다... 씨빨!!
학종 30도 보통 내신이 중요하긴 한데
쓰고싶은데가 학종 30이면 거기 쓰시고
구성은 그래도 논술100인데 위주로 쓰시는거 추천해요
https://youtube.com/shorts/tuuSQ27mpbs?si=52jLPC3Vc0iA9rGo
논술 3관왕 무료 상담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