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38902
전자:공대생인데 졸업전까지 막학기 까지 학점 4.4이상 찍고 거의 과탑하기(단 취미생활 일절 못함 자기계발(자격증,인턴등),학과 공부만 가능,운동게임,연애 모두 불가능)
후자:공대생인데 1학년 1학기 부터 3학년까지 내내 재수,반수 생각에 학고 위기 맞으면서 학점은 1점대(대신 연애 100%확률로 가능 씹인싸 취미생활 언제든 가능 단 공부,자기계발(자격,인턴,대외활동 등) 못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지막 과외하러가는중 6 0
오래가야해서 공부하면서 가야지
-
여기는 오늘은 외인들이 쮀끔 빠지긴 하는데 이건 뭐 장이 워낙 쉩이라서 쩔수없고...
-
학교에서 오르비못함 5 1
들키면자퇴임
-
헤겔 풀이 ㅁㅌㅊ? 7 1
설국쟁이 이미 브래턴우즈는 올렸으니 내 헤겔을 올려야지… 5번 틀린 건 넘어가주삼…
-
과자랑 주스 끊어야하는데.. 4 1
못 끊겠음
-
수학 N제 VS 기출 6 0
지금 수학2 설맞이 시즌2 하고있는데 데이하나마다 보통 2개에서 많으면 3개까지...
-
흠.. 8 3
찍맞해서 91점이네 운 뭐임
-
실책 없었으면 진지하게 졌겠네
-
hdant 박제합니다. 5 0
공개사과를 해라
-
아까 그 문제 해설 4 0
① 오답 해설: '합법성'이 틀림. 도덕 법칙에 대한 존경심을 의지 규정의 유일한...
-
우울글 좀 싸도 됨? 1 1
뭔가 활기찬 내용 나오는 것 같아서 쓰기 무셔
-
내가 미팅을 나가도 될까 9 0
내가 폭탄일거같은데
-
징거더블다운맥슘 0 0
고라늄 야융 버섯을재배하는농쥼
-
헤겔(망함) 6 0
9번틀뭐지다노?
-
입문N제 추천좀요 1 0
뭐가 있는지 몰라서 8 9 10 11 12 13정도의 입문N제 알려주세요
-
김성은 현우진 김기현 양승진 한석원 김성은 현우진 김기현 양승진 한석원 정승제...
-
이거 계산 어케 하나요?? 5 0
-
어김없이 터져버린~ 2 0
눈물이 마음이
-
https://orbi.kr/00070364651 이때만 해도 진짜 26학번...
이미 전자의 삶을 살고 있는 입장에서
이것도 꽤나 재미있는데 말이죠 참 ㅋㅋ
미국취업준비하는 입장에서 1번만큼 매력적인게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