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로 갈수록 그럭저럭 잘 되서 좀 다행이다 다음에도 기분 안좋다고 던지지말고 계속 공부해야지
-
지금 자이스토리를 풀고 있는데 1등급 만들기 부분 제외하고 다 풀면 4월 쯤 될 거...
-
근데 외모정병 미쳤음 1 1
눈 코 턱 다 비대칭이라 살1자 마려움 얼굴이 서커스임
-
내마음 7 2
다시 행복이에요 행복!!
-
다들 기가 시험어케준비함요? 9 1
중학교때 안해서 모르겠는데.. 고등학교땐 책 한권 전범위 한다네요
-
잇올 폰 탐지기 1 0
진짜 돌라나요?
-
이카리 겐도 이 미 친 새 끼
-
엄선된십덕짤모음(건전) 2 1
그거 뒤지게 어려움 멘탈 조심하삼 저 멘탈 개털림
함 해보고 후기 남길꺼
제 모든 시험 중 커리어 로우 찍음 ㅋㅋ
님 22푼다매 지금 ? 국어 푸는데 ㅇㄼ ㄹㅈㄷ 고능아
ADHD 집중력 30초 금붕어 저능아임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