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22720

어차피 님들 제 글 잘 안보니까 10분 후에 지워도 될 듯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 월요일이네 0 0
에반게리온
-
미카리 신고할거면 개추 10 42
개추
-
ㅇㅈ 12 0
-
저능아인증 6 0
-
오르비언들 잘자요 7 2
저는 수능 끝나고 설뱃와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잇올은평 대기 1 0
잇올 어제 대기 걸어놨는데 얼마나 걸릴까... 앞에 몇명있는지 물어봤는데 대답도...
-
돋보기 ㅇㅈ 8 0
-
난 이제 한계임 9 1
걍 자야지
-
생윤재밋음 5 0
나랑 잘맞아 히히
-
전문직이 그래도 좋은것 같다 0 0
회사는 그만둘 생각하니까 막막하네
-
포기하고싶다 6 0
인생
-
ㅈ밥 수2 11 0
240922보다도 쉬운 듯 이딴게 22번이냐 26시즌 평가원 22번 보는 거 같다...
-
서울대가 조음 5 1
서울대 잼있음
-
질병 조퇴와 결석이 정시에 반영된다고 학교 담임선생님이 나 조퇴못하게 햇는데 이거 진짜임?
-
마닳vs피램 0 0
피램은 작년에 했었음 작수 화작 원점수85나옴 서치해보니까 마닳도 ㄱㅊ은거 같은데 고민된다
-
영어 독해 ㅈ밥 번호 알려주셈 18 0
표시해두고 그부분은 자이스토리 하루만에 1챕터씩하게요
-
강영찬 8 0
아는사람
-
ㅇㅂㄱ 2 0
-
과거얘기잘못함 0 0
그래서 학교에서 자기 중학교 떡밥 돌면 아닥하고있음 진짜로 한마디도 못꺼냄.. 찐따검증당할거같아서
ㄹㅈㄷㄱㅁ!!
아니 마크 스켈레톤 색인데 무슨일이야
내가 돼지였어
ㅋㅋㅋㅋㅋㅋㅋ

섰다.
나중에 수능끝나고 과외쌤 찾았는데 저손이면 특정해야겠다
과외 안 해야겠다
아니 하라고!
손 예쁘다
손만봐도훈남인게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