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원 양반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21407
초등수학으로 수험생 96퍼센트 목쳐낼수있다 없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학동안 공통수학1 전체는 1회독밖에 못했는데… 0 0
지금 시기에 공수1 중간범위만 계속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님 기말 범위까지...
-
저 친구 한명도 못만들었고 9 2
학교에서 하루에 한마디도 말을 안해요 이거 맞아요? 원래 다 이래요? 개총도 가기 싫어요 우울해요
-
내일 월요일이네 0 0
에반게리온
-
미카리 신고할거면 개추 10 42
개추
-
ㅇㅈ 12 0
-
저능아인증 6 0
-
오르비언들 잘자요 7 2
저는 수능 끝나고 설뱃와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잇올은평 대기 1 0
잇올 어제 대기 걸어놨는데 얼마나 걸릴까... 앞에 몇명있는지 물어봤는데 대답도...
-
돋보기 ㅇㅈ 8 0
-
난 이제 한계임 9 1
걍 자야지
-
생윤재밋음 5 0
나랑 잘맞아 히히
-
전문직이 그래도 좋은것 같다 0 0
회사는 그만둘 생각하니까 막막하네
-
포기하고싶다 6 0
인생
경시문제들보면 충분히 가능할꺼같긴한데
성대경시 안쳐본듯;
나눗셈 만들기 개씨발년 좆같은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임 ㅋㅋㅋㅋ
수학적 대가리를요구하는게아니라 노가단데?
ㄹㅇ
제일 쉬운 문제 수듄;;;;
다필요없고 기약이 씨발이네 ㅋㅋㅋㅋ.. 서로소 나눗셈이잖아 뭘구해 ㅋㅋㅋㅋ
ㄹㅇ 사실 저런거 넘기고 5점 풀어야댐
그래도 은상은 나옴 보통
함 풀어보세요; 참고로 뒤로 갈수록 무조건 어려워지는 시험
30문제에 90분
? 역시 경시야
격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