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쌍지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7508
사탐런으로 쌍지를 선택한 현역입니다.
겨울방학동안 이개다 4주차까지 듣고 8주차를 남겨뒀는데
쌍지 여름방학때 시작해도되나요?
아니면 내신기간빼고 조금씩 개념만 들어놓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랑 0 0
초토화 봇 모드 할사람
-
스카 고를때 주변 식당,편의점 등도 고려하셔요 11 0
제가 아파트 단지+학교 근처에 있는 스카를 등록했는데 다 좋은데 흡연할 곳이...
-
난 그런대도 사람이 싫지 않음 2 1
오히려 사람을 좋아함. 사람을 좋아하지만 그 사람이 날 거부할까봐 두려울 뿐임...
-
옯평 존나높네 1 0
쉽지않다
-
세상에 악한 일이 이토록 많은 이유는 착한 사람이 없어서가 아님. 착한 사람은...
-
통사할수록 재밌네 2 0
기말 끝나자마자 인사이트부터 풀고 나온 실모들 싹 다 푼다
-
잠만 1 0
오르비 비판 미니 갤러리라는게 왜 있음? ㅋㅋㅋㅋㅋ 신기하네
-
모고공부 따로 해야되나요..?
-
저런 게 누적되다 보니까 초딩 저학년 때부터 좀 우울햇음 그리고 유치원 때부터...
-
현역 재수 삼수 6,9,수능 전부다 4-5등급입니다.. 적어도 2시간이상씩 매일...
-
한완기 실전편은 뭔가요??? 6 0
한완기 봐도 따로 보시나요??? 어떤가요???
-
성은쌤 리즈시절 살벌하다 1 2
SM 관계자한테 명함받을만 한듯
-
이거도 못푸는 확통 쌩 노베인데 그래도 런 ㄱㄱ? 3 0
미적은 작수는 3점만 다 맞았고.. 올해는 29필수 30 or 28 맞...
-
그니까 일단 내가 더보기를 달고 설명을 해볼께. 그니까 어떻게 하는 거냐면...더보기
-
군대오면 저능해짐 14 0
그렇다고 탈출한다고 고능해지는 것도 아님 공부를 하자
흥미만 있으면
주말에 강의정리
평일에 수특+검더텅
2주만에 고정3에서 1컷까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