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60 현역 정시도전기 #34~35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796082
첫 이틀은 새학기라고 수업도 안 하고 자습+공지사항 고지+담임과의 시간 이런거 해서 사실 자습시간 꽤 많았는데..
진짜학교조금갔다고 너무너무 피곤해서 독서실에서도 학교에서도 정신못차린 흔적입니다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 0 0
-
ㄹ.ㅇ
-
1번 2번 투표해주셈 5 1
뭔지는 안알려드림
-
28수능 수학은 3 1
미적만 빼고 수1 수2 확통 기하 이렇게 냈어야 함 범위도 늘고 이과 문과 수학 다 하고
-
아아아아아ㅏ
-
입시힘든 09,10년생들 와라 4 0
형이 하나하나 잘 알려줄게….으흐흐
-
종이질 4 1
종이 개구린 문제집 쓰면 풀기가 싫어짐 특히 수학
-
정법의변천사 이거맞나 1 0
법과정치 정치와법 정치/법과사회로 쪼개짐 ㅋㅋ
-
시대라이브 출석 1 0
시대라이브 강기원쌤 듣고있는데 출석안하면 VOD로 주나요?
-
그럼 뭐 사교육 강사들이 수능이랑 가장 유사하게 문제들을 만들어줘야지 수능이랑...
-
글젠 다죽었네 1 1
나도 공부하러감;
-
감기 쎼게 걸린듯 3 0
아오 진짜
전 그냥 교과로 부산대 경북대 가려구요.. 국어가 너무 안 돼서 내신이랑 최저 준비하는 걸로 방향 틀었어요ㅠ

헉 그런가요ㅜㅜ 그래도 둘 다 좋은 대학이니 교과로 가능한 성적이신게 부럽네여ㅡㅜ 내신이랑 최저도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