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진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753708
고3현역인데 공수12로 고1수학 보강하려는데 시발점말구 노베로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월 19일 파이워치 0 0
-
9월17일 파이워치 0 0
-
9월15일 파이워치 0 0
-
9월14일 파이워치 0 0
-
9월11일 파이워치 0 0
-
9월10일 파이워치 0 0
-
9월9일 파이워치 0 0
-
9월8일 파이워치 0 0
-
나는 할 수 있다!!!
고2모 69몇등급임?
걍 계속 3이였으요
그럼 해도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