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자작(?)문제 [재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680038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한국사말고 동아시아사 요소를 섞다가 선지에 오류가 발생해서 재업합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난이도는 '중' 정도로 예상합니다.
정답자 한정 선착순 1명에게 100덕 드립니다. 답안 제출 기회는 1번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 ㅇㅈ은 안하는게 답이다. 5 0
지금했다간 이것만 달리고말꺼야
-
오노추 0 0
Mystic-Everys 2/2 (2)Minor?원곡 : DECO*27 - 사랑의 말 IV(愛言葉)
-
아시발주어를안말햇구나 12 0
손이요 손;;
-
ㅇㅈ 6 0
-
찐막 평가원 15 0
야 이정도론 몰랐는데..
-
[1분 설문] 커피 기프티콘 증정 / 수험생 공부 방식 조사 0 0
안녕하세요! 현재 암기 학습 관련 공부 앱을 개발 중이라 수험생분들의 공부 방식에...
-
손으로 키보드 f1에서몇까지닿음? 12 0
본인은 이랗게생긴 키보드로 f10까지닿음 너무더러워서 가림 ㅈㅅ
-
해석기하로풀기 3 0
풀이드러움ㅈㅅ
-
문제 맞추면 덕코줄건데 5 0
무슨과목으로 할지 추천받음
-
정시파이터 화작확통정법사문하면 표점땜에 많이밀림? 4 0
현역이고 2학년내신 사문 3학년내신 정법이라 그대로 가져가려하는데 딴 선택과목도 다...
-
이거 왜캐 어려움.. 0 0
안풀림 ㅜ
-
새르비이거왜재밋냐 2 0
원래 이시간쯤 글리젠 5분에 1개되고 노잼되서 오르비 끄고 쇼츠보다 자야하는데 못자고있음
-
손 인증 11 1
어차피 님들 제 글 잘 안보니까 10분 후에 지워도 될 듯 ㅇㅇ
-
조정식t 재판 어케되려나 1 1
진짜로 금품을 지급한 게 맞을 경우에는 청탁금지법의 '정당한 권원' 여부가 쟁점일...
-
토익식영어는좀약한거같음 0 2
보려면 공부하고봐야할듯
-
친구없는 아싸녀랑 사귀고싶다 6 0
얼굴은 평타정도 치는 여자 예쁘면안됨 예쁜여자가 날 사랑할리가없음
24

100덕 드렸습니다!모문룡 날려버린게 원숭환이어서 오류였나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맞습니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