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hins1028 [1413157]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661087
부산사는학생기준. 어디가 좋을까요?
경영학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부산대
닥부산대 >>>>>>>>>>>>>>>>>>>>>>>>>
저같으면 부산대 가는데요 알아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입결은 동국대가 더 높을거에요
저 동국대생인데 그냥 부산대갈듯
부산 살면 부산대요
부산살면 부산대가 낫죠 이거 준비해보는 거 어떠센요 https://gouk.kr/2JtMQB
부산대가 더 좋을듯
아니 부산 훌리들이 존나 많네 이게 맞음????
부산 산다는데 경영 기준 동국이 가지는 메리트가 뭐가있음?
동국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5
부산대
닥부산대 >>>>>>>>>>>>>>>>>>>>>>>>>
저같으면 부산대 가는데요
알아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입결은 동국대가 더 높을거에요
저 동국대생인데 그냥 부산대갈듯
부산 살면 부산대요
부산살면 부산대가 낫죠 이거 준비해보는 거 어떠센요
https://gouk.kr/2JtMQB
부산대가 더 좋을듯
아니 부산 훌리들이 존나 많네 이게 맞음????
부산 산다는데 경영 기준 동국이 가지는 메리트가 뭐가있음?
동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