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ai소프트웨어vs인하대 간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418729
ㅠㅠ넘고민돼요..
대학만 보면 숭실가고싶은데 제가 고딩때 정보 5등급이엇어요.. 코딩도 개박아서..ㅜㅜ 코딩할때 결과가 바로바로 나오는건 좋은데 당최 뭐라는건지 이해도 못햇고..
간호는 걍 제가 생명에 흥미있고 암기 잘해서 적엇어요
둘다 최초합인데 어디가 나을까요?
(인하대는 점수 좀 남아서 아깝긴 한데 ㅜㅜ 숭실은 메가 대성 환급도 받을수잇어요 ㅎ..)
숭실대 인하대 간호 솦 ai 정시 가군 나군 추합 최초합 적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입결 어디가 높음? 이정도면 그냥 입결보고 갈듯
닥 숭실대
둘다 적성타서 적성 맞는거 아니면 둘다 못버틸거같은데 조금이라도 더 맞는거 가셈
너무 분야가 다른데ㅜ이건
소프트웨어는 적성 안맞은 매우 힘든 과임 가뜩이나 지금 IT계열 취업 안되서 난리인데 취업면에서 더 나은 간호 추천
적성이 그러시면 간호가 낫지 않을까요?
간호랑 소프트웨어 둘다 적성 엄청나게 타는 학과라서요
적성 안맞으시면 소프트웨어 힘들텐데..
과선택을 해도 하필 간호를...
간호 괜찮아요
무조건 숭실대 추천합니다! 주변에 생명과학 좋아해서 간호학과로 간 친구들 많은데 다 후회하더라고요.. 요즘 ai도 계속 상승세라서 예전부터 간호학과를 꼭 가고싶다! 그런게 아니였으면 숭실대가 훨씬 더 좋은 거 같아요!
인하대 쓰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