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에 과탐 강사들 은퇴함? 0 1
통합과학 내용이 고1모고때 치던 통합과학마냥 물화생지 내용 얕게 공부하는거임? 그럼...
-
고려대 경영학과 0 1
고려대 경영학과 합격하신분 답변 좀 꼭 부탁드립니다 혹시 오티일정이 나왔나요? 일정...
-
자러감 0 0
좀만있다가...
-
본인이거나름잘함 13 0
전폰에서 729만점까지는 해봤는데 날라갔고 지금폰으로는 538만점에서 진행중
-
ㅈㅅㅎㄴㄷ 0 0
발렌타인 떡밥 돌아서 분탕치고싶엇어요
-
몇명 제껴야 1 2
서강대 추합이 될까
-
외대에 동문 많을거같음
-
얼ㅂㅊ 2 0
얼리 버드 출근완료~
-
카투사질문받습니다 0 0
심심해서질받할게요 전투병입니닷
-
정시 추합 등록금 납부 0 0
최초합은 보통 9시-16시 이때만 납부가능시간이던데 추합도 납부가능시간이 똑같나요?...
-
국어 기출문제집 (독서) 1 0
독서 테마별로 묶여있는 국어 기출 문제집 마더텅 밖에 없나요? 다른거 있으면 알려주실 분
-
미장은 그냥 믿고 사라
-
구구덕 0 0
개판 룰로 하니까 재밌음 ㅋㅋ 막칼 허용에 연인 변장 넣고
-
여르비 첫 인증 ..!! 14 5
-
나한테 해당되는 날도 아니고 빨간날도 아닌데? 의식해봤자 우울해질 뿐
ㅇㄷ
?

에피기만그러게요 수학 잘하는 사람들 대단해
답지 분석
자주 보이는 유형 각인
푼 문제 양에 절대적으로 비례하는게 맞는 것 같긴해요
금머갈 아닌 평범한 사람도 수학은 가능함
ㄹㅇ이???
수학이 가장 어려웠어요
하루 5-6시간씩 수학에 박았을 때 실력이 비약적으로 올랐어요
문풀 피드백
무한반복
가마니처럼 가만히 있었는데 갑자기 게@이가 된 사건에 대하여...( °ᗝ° ).ᐟ.ᐟ

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록
저도 뽀록이어도 1등급 맞았으면...
개념 다 알고있다는 가정하에
기출 함 풀어보쇼
ㅠ
자주 쓰이는 풀이들 유형화후 암기
ex)도형문제에서의 풀이 방법들: 사인법칙, 원그리기등등..
사실 이렇게 해도 똑같은 풀이는 나오기 힘들어서 정리로 최대한 지식을 쌓은후에 실전에서 순간의 센스를 발휘하는것 같아요

그 센스가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저도 작년에 센스가 없어서 20번문제같은 신유형에서 막히고 말아먹었는데 정리하면서 어느순간 막혔을때 '이거지 않을까'라는 센스이 점점생기면서 수능때 백분위 99를 맞은것 같습니다
생각과 집중
동시에 하루 동안 다른 과목 다 제치고 8시간 이상 수학만 해보는 경험
처음부터 어려운거 붙잡고 있지 말고 수준에 맞는 문제들로 차근차근 올라가다보면 실력이 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