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63471
불합이면 아예 기대하면 안되는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려대 의대 추합 3 2
추합 힘들겠죠?
-
지사대 예비 추합 x망 0 0
11명 모집에 예비 10번 받음 작년 12명 모집에 9번 재작년 13명 모집에...
-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2 0
가끔 담당일진 있어야 하는 애도 있긴 하다고 생각함 노잼인데 수업 방해하는 놈 물론...
-
님들아 논술 좋아요 0 1
학생부랑 수능 동시에 세탁 가능함 ㅇㅇ
-
장학금 질문 1 0
장학금 유무는 보통 언제 알려주나요?
-
한양대 무슨일이에요? 1 0
얘네도 정시 내신반영함??????
-
성대 인과계 10 0
고대,연대로 제발 많이 빠져주셨으면 좋겠네요....
-
다들 2시 발표라서 자고있는듯 개분이 뒤져요 !!
-
건대 자전 최초합 1 2
전 빠질게용 예비분들 모두 붙으시길 바랍니다
-
반수했는데 추가모집 2 0
안되는건가요? 휴학중인데 추가모집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
지금 몇년째 아무도 평가기준 모르는 서울대도 작년 부산대도 올해 한양대도 적어도...
그렇습니다...유니 고속상 어느정도셨길래 냥대 같이 내신 것같은데 유니랑 안 맞죠
고속 따로 안보긴 했습니다...ㅎㅎ
후보 아니고 불합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