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3달동안 수학 안 했더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50430
다 까먹었는데 이거 어떻게 복기함.. 3점짜리도 못 풀 지경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KY 뱃지 완성 6 1
만족스럽군
-
으아 되는 예비인걸 알아도 불안해 19 5
만에하나떨어지면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
-
고능한 사람들 2 1
다 저능한 내가 있기에 빛나는거다 나에게 감사하도록
-
수학공부하는방법이뭐지 8 0
다른과목 잘하다가 수학만 풀면 너무졸려여 수학을 뇌가 거부함 이과였던것..
-
잔다 2 0
ㅃㅇ
-
자기전애 맞팔구함 4 0
잘자
-
한겹 아래의 얼굴 2 0
그녀의 맨 마지막 겹의 얼굴은 어떨까
-
아니 4칸초였자나... 0 0
왜 예비 23번이야
-
푸딩 19 1
귀엽지 ㅎㅎ
-
기출다음에 수학 뭐해요.? 6 1
아이디어>기생집>?? 보통 뭐하나요.. 뉴런 스블 추천받긴했는데 의미있나요?...
-
난 뉴비 아님? 3 0
가입일 보셉
-
귀여운 고양이나 봐라 5 2
흥
-
진지하게 범 드랍할까 5 0
수1 범 스블 듣고 있긴한데 너무 강기원이 말하는 과외식 풀이가 너무 많은거 같은데...
-
이번 수능은 89점, 더프는 85~ 93점 왔다갔다 하는 수준이에요 션티 키스키마...
ㄹㅈㄷ
진짜 다 까먹음; 다들 과외 어케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