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오르비 재밌었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291264
제가 뭐라고 덕코뿌리고 꼴값떠는건진 모르겠는데..
다음에 만약에 오게 되면 저도 메디컬 뱃지 하나정도는 달고 왔으면 좋겠네여..ㅎㅎ 다들 마지막 수능 힘내여
서울대 합격하신분들도 축하드려요

에무뭉 갈게여 빠빠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보다 일찍부터 취업 등 인생트랙에 관심잇는사람이 많아서 22 3
놀랏음 전에 누나가 나한테 농협대 갈 생각 없냐길래 놀리는줄알고 화냇는데 또 공부...
-
이정도면 갓반고인가요 10 2
서울대 4명 의대 28명 연고 13명 서성한 15명 중경외시 24명 과기원 3명...
-
맥도날드 쿼파치가 인생버거인데 5 1
주변에 유일하게 맥날만 매장 없는게 아쉽다 맥세권으로 진지하게 이사 고려중
-
221129 어렵네.. 5 0
-
물리노베 물리학과 6 0
시립대 물리학과에 입학할 예정인데 거의 노베인 상태입니다. serway같은...
-
이거 사실인가요? 2 0
최초합한 곳에 등록 안해도 다른 대학 추합 가능하지 않나요?
-
대부분 안정으로 쓰고 다른 곳 도 붙어서 빠지는 사람들인가요? 안정 합격인데 굳이...
가지마라 가버릴때까지 에무하기전에
?
헐 뭐야 고대생은 가지마 ㅜㅜ
가지마요 ㅠㅠ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만남이 끝이 아니길!화이팅이에여
에무?탈릅선언??? 가지마오

기다리고 있겠슴다서울대 축하햐
ㅠㅠㅠㅠㅠㅠ 안돼
안녕히가세요..
ㅠㅠ잘가요
잘가..
헐안돼
에무가있어야 에모도 존재해
나도 언젠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겠지 흐헤헤
그때까지있어라 이건 명령이다 가지마라

잘가요 ㅠㅠ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길 바라요ㅠㅜㅜㅠ
안된다
잘가 또 와

어디가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