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국평5탈출하기 [1325812] · MS 2024 · 쪽지

2026-01-28 21:25:01
조회수 2,08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27496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안들어올거야 · 1136548 · 01/28 21:26 · MS 2022

    발단 안해보긴 했는데 전개부터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긴해여

  • 국평5탈출하기 · 1325812 · 01/28 21:27 · MS 2024

    발단 내용이 자세한 P단계 설명? 이런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되긴 했어요 ㅎㅎ

  • 국평5탈출하기 · 1325812 · 01/28 21:47 · MS 2024

    혹시 생각의 전개부터 해도 괜찮다고 투표해주신 분들에게..
    이유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한방국어 · 1309265 · 01/29 01:19 · MS 2024

    피램 선생님 생각의 발단은 무료 강의로 풀려있는데 한번 보시면 좋지 않을까요?!

  • 국평5탈출하기 · 1325812 · 01/29 02:10 · MS 2024

    원래는 전개부터 하려다가 생각의 발단 한두개 강의를 들었는데… 오히려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요

  • 국평5탈출하기 · 1325812 · 01/29 02:11 · MS 2024

    뭔가 도움이 되고 사고과정을 교정하는 것 같으면서도 막상 생각의 전개에 들어있는 내용을 자세히 풀어서 적은 거라고 하니까 또 고민되네요..

  • tree08 · 1420427 · 01/31 14:45 · MS 2025 (수정됨)

    안녕하세요, 생각의 발단 3회독 한 현역입니다.

    일단 전 26수능에서 독서를 다 맞았는데도 불구하고 생각의 발단부터 시작했어요. 피램식 해설을 체화할 겸, 배경지식을 늘릴 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자면

    1. 피램 생각의 발단 임의의 한 페이지를 펼친다.
    2. 그 중 80% 이상이 이해가 간다.
    -> 바로 생각의 전개로 넘어가세요. 생각의 전개 독서편에 같은 내용이 수록되었습니다.
    3. 80% 이상이 이해가 안간다.
    -> 생각의 발단을 통해서 먼저 체화하고 생각의 전개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공부시간은 매일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 했고, 3회독에 모르는 지문 및 문장이 없는 완벽한 상태에 이르기까지 29일 걸렸습니다.

    아무쪼록, 파이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