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음... 생1 선택 괜히 했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249858
홍준용T T&S 2027 버전 오픈했길래
2026 으로 공부 2회독 하고
이제 가계도 3회독 중인데요..
작수 19번에서 a,b 구성원 관찰하고
다) 표현형 동일 -> Tt / tY 중 1 -> t개수 동일, R개수 확정하는 논리가 그 촉박한 시험 환경에서 보일까 생각드네요.
여러번 보다보니 표현형질과 유전자형의 관계를 빠르게 봐가는 감이 잡혀가긴 하는 것 같지만서도요..
근데 진짜 이 과목 말리기 쉬운 단점 빼곤,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추론형 문항 조금만 풀다보면 두시간 후딱 지나가 있네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외로 출제할때 개좆같은거 0 2
화작+매체 재미가 없음
-
뭐하시나요? 다들 취업 취준에 목매던데 이상하게 저는 취업하고 싶다는 생각 든적이...
-
안녕하세오 (뒤늦은) 3일차 인증입니다 (아침에 병원 다녀옴) 총평: 집가서 수학...
-
서울시립대학교 도시행정학과 26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1
안녕하세요, 제52대 도시행정학과 학생회 ‘온도’입니다:) 먼저, 여러분들의...
-
서강대 암흑 0 2
인문학부 최초합권에 암흑표본14명에 추합권에도 있는거생각하면 점공상 80등 실제는 최소100등각
-
바뀐 꿈과 목표 10 1
정치외교 -> 수의예과 (아직도 오락가락하긴해요..)
-
일찍자는거랑 키큰거랑 5 1
상관이 있나 잘모르겟음
-
대전도 클럽있나요 5 1
목요일 여나요? 사람은 좀 있을까요
-
엉엉울다
-
구독한번만 해줘요 9 1
올해 수능 도전하신답니다 도젖한번 부탓드려요 목표 의대 화작 확통 영어 생 지...
-
서강 인문자전 0 1
맨끝추합 기준 어디까지 내려갈 거라고 보시나요? 만약 핵펑수준으로 뚫린다면도요..!
-
연애하고싶다 5 0
꿈꾸는건 되지않을까... 실제로는못하지만
-
SKY 뱃지 완성 6 1
만족스럽군
-
으아 되는 예비인걸 알아도 불안해 19 5
만에하나떨어지면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
-
고능한 사람들 2 1
다 저능한 내가 있기에 빛나는거다 나에게 감사하도록
-
수학공부하는방법이뭐지 8 0
다른과목 잘하다가 수학만 풀면 너무졸려여 수학을 뇌가 거부함 이과였던것..
현장에서 제일 골때리는 과목이긴 하죠..
오답률 81.9% 인거 보면 다들 어려워하는거 같긴 해도
현장때 이걸 깔끔히 맞추려면 진짜 일년 내내 숙달해야한다 보입니다.. 재밌긴한데 어렵네요 ㅠ
만점자가 37명이었던 시험입니다 현장에서 커버하는게 만만치는 않죠 50점 목표로 공부해야 결과가 나올 수 있겠다만 저는 30분 안에 20문제 모두 커버하는건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생각해서 너무 과하게 투자하진 않으려고 합니다 다른 문제들 확실하게 풀고 1컷만 나와도 성공이라고 생각해요
재밌긴한데 문제는 시험임.

문제는 시험장에서 추론형 몇문제 풀면 종이 쳐버림..(경험담…)재미는 있는데 수능에서 항상 문제가 생기죠
솔직히 말하면 이미 현장에서 모고1 여러번 받으신게 아니라면 런치는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메디컬목표로 생1지1을 같이하는데 혹시 런할만한 다른 과탐이 있을까요?
생보다는 물리가 나은거 같아요.. 만백이나 만표 문제가 있긴 하지만 수능 당일 통수 맞는건 덜해서
메디컬 말고는 기존 과 돌아와도 괜찮다는 주의라서
생1지1 밀고 갈 것 같습니다 !
화1 수능 응시 경험이 있어서 타임어택에 익숙하기도 하구요,, 수학 백분위가 99 위로 고정이라 과탐에 시간을 더 쏟아보겠습니담
조언 감사합니다 :)
아 수학을 안하셔도 되는 상황이면 부담이 적으시겠네용 다른 글 다른 분이랑 헷갈렸어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작수 19번까지 간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가 의문입니다...일단 저는 종칠때 3문제는 손도 못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