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찬성 [1423105] · MS 2025 · 쪽지

2026-01-18 19:11:35
조회수 29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09579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레는귀여워요 · 1327181 · 01/18 19:13 · MS 2024 (수정됨)

    여자 한명 따먹기가 남자 2명따먹기랑 동일하다메모

  • 찬성 · 1423105 · 01/18 19:15 · MS 2025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장원영영 · 1376632 · 01/18 19:17 · MS 2025

    이렇게 나뉠 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선사시대~전쟁있는 시대면 남:녀=7:1 까지 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운 그냥 인간마다 너무 다르죠...
    도태남x100 < 1알파녀인데...

  • 찬성 · 1423105 · 01/18 19:21 · MS 2025

    집단화가 이루어지면서 가치차이가 절대적인 양이
    말도 안되게 벌어져서 그렇죠. 남자 반 사라지면 여자도 가치 엄청나게 추락합니다. 가치가 저정도 차이가 나서 그나마 가부장제가 생길수 있는거지 7:1이러면 그냥 귀족과 노예 수준으로 될듯요. 예쁜 여자는 그보다 더한걸 누리긴 하지만

  • 장원영영 · 1376632 · 01/18 19:23 · MS 2025

    귀족과 노예 수준이 되지 않은 건 남다가 여자를 사랑해서라고 생각해요..

  • 안녹산 · 1440093 · 01/18 19:28 · MS 2025

    그건 그냥 상품가치 없는 폐품녀들을 남자들이 안중에도 두지않고 배제하기때문에 가치차이가 벌어지는거고 사랑과 가치 상승의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 안녹산 · 1440093 · 01/18 19:18 · MS 2025

    일하는 능률보면
    남1=여3임 여자애들은 일을 안하려고 몸을비틀기때문에... 괜히 기업에서 여자 기피하는게 아님

  • 안녹산 · 1440093 · 01/18 19:20 · MS 2025

    근데 이건 상품가치가 없는 폐품녀(못생, 몸벽, 저능)를 포함한걸 사회적관점에서 비교한 거고, 가치있는여자만 센다면 교제관계에서 남3=여2정도의 상대가치는 있다고는 생각함

  • 장원영영 · 1376632 · 01/18 19:20 · MS 2025

    제가 학교생활만 해보긴 했지만 그냥 성적차이인 것 같던데...
    폐급은 성별 상관없이 있더라구요...

  • 안녹산 · 1440093 · 01/18 19:25 · MS 2025

    근데 이게 보상심리 차이인지 기업 가보시면 젊은 남자는 일을 우선처리하는 경향이 크고 여자는 자기 삶을 우선하는 경향이 매우큽니다. 블라인드에서 여론 보시면 왜 여성사원을 안뽑으려고 하는지 아실수있어요

  • 장원영영 · 1376632 · 01/18 20:22 · MS 2025

    진짜요? 아니 학교에서는 성적에 목숨거는 여자애들이 어른되서 그러는게 믿기 힘드네여 ㄷㄷ

  • Sh_in112 · 1425191 · 01/18 19:19 · MS 2025

    이건 무슨 똥글이노 찬성게이야

  • 찬성 · 1423105 · 01/18 19:21 · MS 2025

    심심해서 일 끝나고 씀.

  • 이라희° · 1398773 · 01/18 19:45 · MS 2025

    ㅋㅋㅋㅋㅋㅋㅋ

  • 설중매화 · 1444383 · 01/18 19:20 · MS 2026

    근대 이전에 여성의 생물학적 가치는 1:3이라고 생각하고 여성의 사회적 가치는 애초에 여자는 인간이 아니니까 0이라고 생각합니다

  • 파가 맛없는 라면 · 1432874 · 01/18 19:20 · MS 2025

    군면제 1등시민과 군대가는 노예를 어케 가치비교하노

  • betcover!! · 1389895 · 01/18 19:28 · MS 2025

    걍 여자가 생물학적으로 더 귀한건 맞는것같음
    남자라서 슬프다

  • 찬성 · 1423105 · 01/18 19:31 · MS 2025

    생물학적 가치와 집단화로 인한 절대적인 총량이
    차이가 극심하게 벌어져서 인간의 사회에서
    여자=보호받고 자원 나눔1순위 대상
    남자=소모당하는 존재로 몇천년 동안 굳어지고 그것이 밈+관습으로 현대에도 이어져오고 있는듯

  • 두갈래길 · 1374556 · 01/18 19:37 · MS 2025

    남자는 끊임없이 증명해야하고(능력으로)
    여자는 젊으면 됨 그냥 어리기만하면.
    (물론 외모 평타는 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