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88점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914523
이번에 수능에서 21 22 30 틀림
6모 9모 다 1컷 받았었는데 미적에 대한 확신이 없음 6 9 모두 28 30은 틀렸었고 이번에 차라리 확통을 해서 100점 목표로 만들어서 한의대나 계약학과 목표로 해보고싶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무휴학 반수 해보려는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부탁드립니다
헬스터디 강기원 점공 사문 성균관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완 국어 모고 평가원스러움? 0 0
최근 3년 평가원 출제원리를 분석했다고 써있던데 딱히 평가원식 선지꼬기가 없어서 너무 쉽게 느껴졌음
-
내가 몇일전에 뭘 들었음 1 0
내가 이걸 참아야하나 굉장히 고민이 많이됨
-
수강평 레전드 2 2
-
https://orbi.kr/00078751251...
-
제미나이 어느 순간부터 등신됨 3 0
지피티로 갈아탐
-
대학 가면 복전이 궁금함 1 0
보기 드문 조합으로 전공 공부하는 학생들 좀 있나? 인문대랑 자연대 복전 같은
-
이제이거올려서강제적으로 10 2
인증못하네 억제도식감사합니다
-
*본 게시글은 2026 대성 마이맥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
수요 얼마나 있나 보장 학생들한테 알려주는 꿀팁 여기다가 좀 풀던가 해야지 옯밍 당하면 머...
-
맞팔구 4 0
은테까지 3명,,!
-
곱도리탕에 소주 먹고싶네 8 1
내일 과와가야돼서 참아야대
-
롤체 18시즌 빨리줘 0 0
제에발
-
아그리고이걸말안함 8 5
내가있던회사에서 어떤그룹데뷔하고 사실폭로글올렸었는데 역고소당하고돈엄청내게해서 그분우울증걸림
-
내가 그냥 표독한건가 13 0
요즘 왤케 ㅈ같지
-
해설은 gpt로 써서 많이 조잡해요 죄송합니다 ㅠㅠ평가도 댓으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국지리 << 문가 이름이 간지남
-
쿄 오모 3 1
이야세레루 이야사레루
-
난 화2 생2했는데 17 2
국어A 수학B 화2생2 패션이까엿슴
-
연생썰얘기궁금해해서 10 4
일단소속사내에서 연애정말많이함 다른회사는모르겠지만 연생들갈수있는술집도정해줌...
-
내년애들은 대물지지 보네 9 2
대수 (수학) 물리(통과) 지구과학(통과) 지리(통사)
-
[격차 팀] 6월 기하 28번 해설해줄테니 이륙부탁 1 5
일단 문제부터 보자. 이 문제가 정답률이 낮은 이유는 사실 계산 때문이다...라고...
-
내일 서프치는데 비상 0 1
잇올에서 종이하나주고 말길래 안봤는데 가입 안했는데 어캄 ㅅㅂ
-
작년에 봤던 희귀조합 4 0
화작 기하 윤사 지2 화작 기하 경제 물2
-
재작년에 수능 조젔던 이유 1 1
한국사 풀고 잤는데 못일어남 ㅇㅇ
-
정시출결반영 0 0
정시에서 출결 반영한다는게 미인정만 반영하는건지 걍 인정결석 제외하고 질병결석이나...
-
언매 기하 물1 생2 스페인어 8 2
대중픽
-
대물지지 4 1
대수 물리 지1 지2
-
언미세지사문아랍(예정) 1 1
ㅁㅌㅊ?
-
미적 1컷으로 2 1
설컴 가려면 나머지를 얼마나 잘봐야하지...
-
언매 기하 물2 지2 1 0
은근히 근본력은 있는 조합
-
두바이와플 먹을까 8 1
ㅇㅇ
-
SigMA 괜찮네 0 1
웬만한 개미들은 이것만 보고 단타쳐도 시드 금방 늘겠는데
-
언매 확통 한지 물1 2 1
내 모의수능
-
생2지2도 생지충임? 1 0
암흑진화
-
응급실 가보고싶다 10 1
돈도 생겼는데 모교 의사의 관심을 받고싶어졌어 명분이 필요한데
-
조건 파악할때 되고 안되고를 쏴악 나열하고 추론 시작함 약간 그 컴퓨터 전원 키면...
-
대성, 메가에서 누가 사문 개념 제일 잘 가르침?
-
무물보 17 2
ㄹㅈㄷ 존못 현역이에요
-
물소리가 너무 좋다 3 1
공부하다가 산책할 때 하천 쪽으로 가는데 졸졸졸거리는게 개좋음
-
이거 뭐지 0 0
펜 떨어뜨렸는데 찾아도 찾아도오안나오네;; 순간이동이라도 했나
-
월드컵 언제 끝나나요 3 1
기말고사 끝나고도 한참 함??
-
언매 기하 화2 경제 아랍어 1 0
이렇게였나 작년에 계산해보니깐 기대 응시 인원이 0.000x명이었음
-
언미영 물2 지1 혀녀기 1 1
재수생들의 희생양 등장!
-
독서는 답이 명쾌한데 문학은 해설지마다 풀이가 다르기도 하고 애초에 어떤식으로...
-
98 98 영어1or2 99 99면 됨? 인문
-
오늘 설뱃 신청했는데 9 2
의뱃 신청할 때 썼던 사진 그대로 써도 괜찮겠지...?
-
하지만 오랜 뒤에 0 0
난 혼자 울고 있었어 내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
-
먼저 맞춘 사람 3000덕!
-
언매 기하 경제 지2 8 0
전국에 얼마나 있음
적 88이면 한의대나 계약학과 가는데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만은 너무 고민되시면 확통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근데 확통이 생각보다 ‘고정 만점’이 쉽지 않고 미적에 비해 쉬운 것이지 마냥 쉽지만은 않습니다. 학생분 같은 경우라면 저는 미적 스테이해서 미적 공부를 열심히 할 것 같습니다
그럼 확통 96보다 미적 88이 가치가있을까요?
이런 기조면 뮤조건 통통 96입니다
96이 가능할거라 생각하시나요 ㅋㅋㅋㅋㅋ 21 22 틀럈으면 미적이 답이죠
당연한거아님? 님이 확통하는 문돌이 체대생이라 공통,확통 공부 비율을 7:3, 8:2로 두니까 88점 얻은거 아닌가요? 미적도 안해봤으면서 미적이 답이죠 이러는건 좀 ㅋㅋ 미적을 안해보신거 같은데 미적러들 공통,미적 공부 비율 1:9, 2:8로 두고 합니다 그만큼 미적이 어렵고 시간투자해도 점수따기도 힘든과목인데
요즘 미적은 그 정도 아니긴 해용
ㄹㅇ 존나 모르면서 지랄하노
문돌이 체대생이러네 ㅋㅋㅋㅋ 미적 하다가 88나와서 저도 확통으로 바꾼 CASE 라서 그래요 이번 9월 더프까지 화작 미적으로 전과목 평균 백분위 99 나오고 그때 미적 하나 틀렸는데 그 후에 너무 슬럼프도 걸리고 확신이 안 생겨서 예전에 하던 확통으로 갈아타서 수능친겁니다 ㅋㅋㅋㅋㅋ 확통하는 문돌이 체대생 이지랄 존나 띠껍네 ㅋㅋㅋ
너가 말했네 미적 확신이 안생긴다고
ㅇㅇ맞음 ㅋㅋ 공부해도 그런과목임
문돌이 체대생도 두달남은 시점에 갈아타서 1개 틀린 과목하면서 공통 더 챙기는게 낫지 미적 88이면 확통 96 이상은 그냥 뜨겠구만 ㅋㅋㅋㅋㅋ
더프 딸딸이도 좀 추하노 ㅋㅋ
확통 88인데 확통도 어렵게 나오는 추세고 현장에서 경우의 수 계산하는게 빡이라서... 저도 왠만한 모고는 96아니면 100 나왔는데 장 담 모한다
무조건 미적하는게 맞는듯
미적 92-96 노리세요
그런가요 흠…
애초에 2122 틀인데 왜 확통런을 고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확통 88도 212230 틀이에요
미적 공부량때문에 그런거죠 확통이 미적보다 적은건 팩트니까
그쵸 주변 동기들 중 미적애들도 다 그 고민이긴해요
탐구를 확실하게 사탐처럼 만점만점 만들어놓으면 수학에 집중하면 되는데 그게 어렵긴해요
2122틀인데 공통이 문제구만유
저도 그래서 공통 미적 공부량을 3:7로 가져가니까 그게 문제인거같아서 고민되는거임요
논술은 안하세여? 논술하시면 그냥 1년커버해서 올리시고,,,, 안하시면 바꾸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니가 안해봤으니까 그런 말이 나오지 ㅋㅋㅋㅋ 어우 너는 미적 확통 뭘하든 11번부터 비내릴거 같은데 ㅋㅋㅋㅋ 계속 씨부려봐라 과정도 모르고 남들 결과만 보고 얘기에 끼지 말고 연세대 미래캠도 못가는 지잡이 말이 많다 스카이체대 정시 성적을 잘 모르나보네
미적 92다 ㅋㅋ 확통 88주제에 훈수 두는거 왜이리 웃기냐 진짜 ㅋㅋㅋㅋㅋ 11번 운운하는거 보니까 더프에서 11번 좀만 어렵게 나와도 틀리는 성적대인가보네 ㅜㅜ
지방약수도 뭐 문돌이 체대생 입장에선 지잡이라 생각할 수 있긴 하겠네 워낙 그쪽라인 잘 모르니까 ㅇㅇ 스카이체대가 뭐 되는것처럼 말하는게 씹웃음벨임 ㅋㅋ
몇점이든 어디 대학이든 어디 학과는 ~주제에 이딴식으로 먼저 시비 거려하는게 참 앞에서 만나면 똑같이 저럴 수 있는지 모르겠다 넷상에서만 설쳐대지말고 현실 속에서도 니 밑으로 생각하면서 살지마라
ㅇㅇ 앞에서 술 잘 처먹고 잘 놀고 잘 살고있음 걱정안해줘도됨 ㅋㅋㅋ
스카이 문과도 아니고 스카이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그렇게 자랑스러움? 국수영탐탐 중에 절반만 공부해도 가겠노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작년 체대 상위권 입결이 연고 경영 입결 따잇한거 모르노
그럼 연고경 가시지..
현역이였어서 쫄..
문과입시도 관심없는데 내가 체대입시까지 왜 알아야하노 ㅋㅋㅋㅋ 경영입결보다 높은 체대 다니는거 ㅊㅋㅊㅋ ㅋㅋ
설체교만 그런거 아닌가요?
윗 대학이면 리스펙 해주겠는데 니같은 애들이 참 평균 다 낮춘다 ㅋㅋㅋㅋㅋ 반영비나 읽고 와라 븅신아 ㅋㅋ
체대 반영비를 대체 내가 왜 읽고 와야하냐 ㅋㅋ 체대가 그렇게 자랑스러우면 체육선생이나 해 ㅋㅋ
지금 니 답글 다는 능지보면 물음에 답도 못하는데 국어 다 틀리고 윗대학 어케 가냐 불쌍타
너보다 국어 더 틀렸음 지방메디컬을 어떻게 가냐 ㅋㅋ 진짜 제대로된 빡대가리 하나 만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체대평균?
니가 절반만 해도 간다길래 대답해준거임
안부도 안물었는데 술 얘기하는거 부터가 07년생 필인데 그냥 ㅋㅋㅋ
니말대로 현역이면 현역메디컬이네 ㅎㅎ
고맙다 ㅋ
ㅋㅋㅋㅋㅊㅊ
국어 하나 틀렸는데요..
불국어에서 하나틀렸는데 서성한 상경이면 도대체 다른과목을 얼마나 박아야하냐 ㅋㅋㅋㅋㅋ
6평 두개 9평 4개 9덮 2개 해도 수능에서 망가질 수 있는데 모르면서 말 많노
님 존나한심해여 2개이상틀리니까 망가지는거죠
네..?
만점자이신가요
08이고 미기확 뭘골라도 2개이상 틀리는실력이면 수능장에서 망가질가능성 높으ㄴㄱㅓㄴ 당연한건데 그걸 특정 과목만의 특성처럼 말하시길래요
아니 그게 아니고 전과목에서 2개요
전과목이라는게 수학 안에서 말하는거 아닌가요 공통+선택
나머지 성적에 따라 달라질 듯
ㄴㄴ 작년 국잘수망 올해 국망수잘ㅋㅋㅋㅋㅋ
화작이였네 ㅋㅋㅋㅋㅋㅋ 그럼 나한테 따였네
작년 올해 둘다 화작 만백이 100이 안되고
올해 국어 표점이 압도적으로 더 높은데다 1틀인데 뭐 어떻게 해야 작년이 국잘이고 올해가 국망이노 ㅋㅋ
확통 88이 수잘이면 대단하긴하노
작년이 국잘이고 올해가 국망은 맞지
작수 화작 100이어도 올해 1틀 화작 표점보다 딸리는데 ㄹㅈㄷ긴하네 ㅋㅋ
니가 어케 국어를 잘하지 ㅋㅋㅋㅋㅋ 어케 작년이랑 올해를 비교해서 국망 국잘을 평론하냐 ㅋㅋㅋㅋㅋㅋ 븅신아 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말해도 웃기지 않나 작년에는 타과목에 비해 국어를 잘쳤고 올해는 다른과목에 비해 못쳤으니까 국망이라고 하는거야 이샛기 꼽끼려다가 딱 들켰죠 08년생 애기야 니가 뭔 술이야 얼른 가서 확통 팩토리얼 개념 강의나 들어라
뭔 병신같은 소리냐 이새낀 ㅋㅋㅋ
국어를 평소 모의고사보다 망치고 타과목에 비해 망했을때 국망이라하지
지혼자 좆같은 정의 내리고 처앉았냐 ㅋㅋㅋㅋㅋㅋ
화작 1틀, 확통 88인데 국잘수망이든 국망수망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대생 문돌이라 그런지 존나 멍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취업도 못할텐데 그냥 야가다나 뗘 이년아 ㅋㅋㅋ
니말대로 국어를 타과목에 비해 처 못쳐서 국망이면 병신아 다른과목을 백분위 100을 들었다는 소리인데 서울대를 뿌셔야지 서성한 상경 알아보는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대생이라서 문제인건가 수학 1컷따리라서 뇌가 안돌아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샛기 딱 들킨거 개귀엽넹
08년생 ㅇㅈㄹㅋㅋㅋ
나보다 성적도 구려 취직도 못해 까내릴거없으니까 뭔 되지도않는 핀트나간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
근데 정도껏 우기고 따져라 지 까고 싶은대로 다 까놓고 막말하면서 인생 살지 마셈 아무 사람도 이 챗 보고 니 정병 고칠 수 있는 사람은 없으니 메디컬 나왔다고 지 뭐 되는중 아네 ㅋㅋㅋㅋ 무튼 난 간다 ㅂㅇ
어 잘가 꺼져 ㅋㅋ
6.9모 둘다 미적 80점받고 수능 96점받았어요(30번틀)
저는 오히려 공통공부를 더 많이했어요 미적보다 더요
엔제나 하프모 공부량이 반대로 7:3 6:4였던거같아요
미적 그렇게 잘하지는 않는거같아서 그나마 실력올릴수있는 공통에 투자했고 실모풀때 공통먼저 푸니까
공통풀때 최대한 안막히게 (막히면 저는 멘탈나가서;;)
연습했어요 (공부량 수2>미적>수1 인것같아요))
21,22틀린거면 공통에 시간투자 더 많이하시는게 어떨지..
무휴학반수면 시간이 많지않을거니
실모위주로 풀면되지 않을까싶어요
그리고 현장에서 왜틀렸는지 되돌아봐야해요
실모도요 왜 막혔는지 뭐가 안떠올랐는지
어디서 시간낭비했는지 등등이요!!
올해 공통위주로 해볼게요!
6,9모 둘다28,30틀에 수능도 30틀이면 미적분보다 확통가셔서 96 100노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의치목표가 아니라 딱히 디메릿도 크지 않을것같구 미적공부시간을 공통에 쏟으면 성공하지않을까 싶습니다!
1학기때 공통 살짝씩 건드리시는것두 좋을것같아요!
넵 감사합니다!!
아니 ㅋㅋㅋㅋ 국수영탐탐 전과목에서 두개 네개 틀리다가 수능때 전과목에서 더 틀렸다는거였어요
진짜미안한데 왜 화난건지 1도이해가안감
체대생이라서 분노조절이 안됨ㅋㅋ
올해가 특이한거라고 생각은 해서...
적백 맞겠다는 각오로 하시는걸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