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661542
제가 학교에서 내신으로 사탐은 윤사만 했는데
그러면 사1과1으로 할때 윤사 추천하나요? 아니면 윤사말고 사문이나 생윤으로 틀어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아 무조건 생윤이요
성적괜찮으면 생윤 아니면 사문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