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안가람 [1404738]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463320
전자공이나 화공으로 하나 쓰고 싶은데 차이 많이 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동홍~국 사이 그어디쯤 아닌가요
입결은 비슷하거나 좀 더 윈데 아웃풋 커리 이런거때메 동홍 위로 볼 수도 있음
아주대 그정도에요?
아웃풋은 건동홍까지 씹어먹음요
ㄷㄷㄷ 확실히 이과컷은 높긴 한데 그정도인줄은 몰랏네
아주 전자는 유명함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0/08/16 01:44
ᕕ( ᐛ )ᕗ. 10 0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동홍~국 사이 그어디쯤 아닌가요
입결은 비슷하거나 좀 더 윈데 아웃풋 커리 이런거때메 동홍 위로 볼 수도 있음
아주대 그정도에요?
아웃풋은 건동홍까지 씹어먹음요
ㄷㄷㄷ 확실히 이과컷은 높긴 한데 그정도인줄은 몰랏네
아주 전자는 유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