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기숙 장학혜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448283
표점합 400에서 영어3등급으로 감점하면 397점이라
시대기숙 조기선발반 250장학으로 들어가네요
정규반 들어가면 장학기준이 변경될 수 있디는데 보통 컷이 올리가나요? 아니면 내려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대부분 컷이 더 빡세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