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석준 국어 들어본사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62092
독서 궁금한데
일관된 풀이태도로 푼다고 다들 하길래 ㄱㅊ아보여서
후기나 커뮤에서 찾아보니
해설강의보면 너무 사후적이라서 ㅅ별로라던데 어캐생각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보다 자주안올지도 모르는기회.. 57 6
질문받아요 아과제하기싫으우우으,,,
-
레어 팝니다 1 0
지구공룡 레어를 뺏긴 관계로 레어를 팔아야합니다!!!
-
진학사 믿어야하냐 마음은 고속인데
-
이럼 어케됨 1 0
등급1 백분위50 표준점수100
-
물론 고2의 모의수능 성적이라 이걸로 대학은 못 씀..
-
어쩌다가인지 모르겠는데 어쩌다보니 내가 그러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걍...
-
최소 5년 이내의 쌩얼 사진은 난 인증한적이 없다 이말임 내가 입조심만 하면 난...
-
이러다가 특정될까봐 상황을 자세히는 못 쓰겠는데... 아무튼
-
표점/백분위 알려주세요
-
중대식으로 750 중반이면 1 0
경영이나 경제 됨뇨?
-
내년엔 학력저하 안올 이유 0 1
임마가 감독이라 ㅇㅇ 기대안되면 개추
-
님들 군대 어케 해결함 5 0
저 토종 한국인에 수능영어2따리인데 공군어학병 가능할까요???노력하면
-
공부는 언제할까요ㅠㅠ
-
여러분 인증 많이 하세요 0 1
저도 존못 여르비인데 다들 좋게 봐주셨답니다
-
제발 저 어디갈 수 있을까요 1 0
현역 문과구요!!ㅠㅜㅠ 아직 진학사 인증이 안돼서ㅜㅜ 이정도면 어디가는지 솔직하게...
-
군대에서 감기걸렷을때 0 0
이갈이 > 코골이 > 킁 > 이갈이 > 코골이 > 킁 이거때매 옆자리 동기 극대노함뇨
-
집에 1 3
코푸시럽 잇는데 목 아플때 먹어두 되죠?
-
배고프다 0 0
러셀 현강에서 박석준 쌤 들어본 사람인데 석준쌤 반응은 두개로 갈림
1. 듣고 완벽하게 체화가 된 사람 : 체화된 일관된 지침을 바탕으로 시험장에서도 뚫어낼 수 있다.
제 실친이 25수능 원점수 100띄우고 한 말..
2. 들어도 체화가 안된 사람 : 풀이가 사후적이다. 뭔가 풀이에 이질감이 든다. 이걸 현장에서 한다고?
이건 전적인 제 느낌이였음. 완벽하게 체화시키지 못한다면 이도저도 아니게 될 수 있지만 '체화만 한다면' 누구보다 강하고 일관된 풀이방식을 가질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 체화를 위해 노력했음에도 도저히 아닐 것 같아 탈출하고 빅팀에 합류해서 26수능 백분위 97 띄운 사람으로써 체화 진짜 좀 많이 빡셈 )
박석준T는 선지끼리 모순이거나 충돌하는거 잡아내는 연습을 많이시키더라구요. 그걸 선지끼리 범주화한다고 말하고요. 저는 대체로 도움되었어요.
문학을 절대적으로 수용하기보단, 내가 해낼 수 있는 사고인가? 인 선에서 정리하니까 도움된것같아요. 종종 과한것 같은 부분도 있어서, 그 부분은 저만의 방식으로 다르게 정리하구요
올해 현강 몇달 들었고요 문학 독서 다 맞힌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독서 풀이는 별로였습니다
일관적으로 뭐 칠판에 쓰기는 하는데 저걸 굳이 해야하나 싶습니다
차라리 1,2타를 들으세요